본문 바로가기

2019/104

명지동 카페 추천 텐퍼센트(%) 당고미숫라떼와 아인슈페너 후기 부산 명지동에는 하루가 멀다하고 신상 가게들이 생기고 있다. 하단동에도 카페가 많지만 일명 노른자 땅이라 줄리면서 유동인구가 지금은 많지 않지만 앞으로 늘어날 가능성이 높아 각광받고 있는 동네다. 기본적으로 명지국제신도시 스타벅스부터 다양한 프렌차이즈 카페가 있다 비교적 하단보다 한산해서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오픈한지 얼마안된 카페 텐퍼센트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커피 및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독특한 시그니처 메뉴가 보이길래 주문해봤다. 당고 미숫라떼와 아인슈페너를 주문했다. 아인슈페너가 사실 스타벅스 아인슈페너보다 맛있어서 아주 잘 먹었다. 당고 미숫라떼는 당고가 올라간 미숫가루라떼다. 쉽게말해 고소한 곡물맛이 나는 곡물우유에 당고가 올라가 있다고 보면된다. 따뜻하게도 마실 수 있는 미숫라떼는 아이.. 2019. 10. 24.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관람포인트 아놀드 슈왈제네거 역할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터미네이터 시리즈가 다시 시작되었다. 그간 터미네이터는 1984년 터미네이터를 시작으로 1991년 터미네이터2, 2003년 터미네이터3, 2009년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 2015년 터미네이터 제니시스를 끝으로 시리즈가 거듭될수록 오리지널 시리즈 1~2보다 실망스러운 흥행결과를 기록했다. 이번에 개봉하는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는 오리지널 시리즈 터미네이터 2의 주요 제작진들이 다시 뭉쳐 터미네이터2 이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터미네이터 3~5 시리즈는 안봤어도 무방하다. 터미네이터 3,4,5를 모두 무시하고 테미네이터 1, 터미네이터2를 이어 실질적으로 3번째 시리즈에 속한다고 볼 수 있다.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줄거리 심판의 날 이후 뒤바뀐 미래, 새로운 인류의 희망인 .. 2019. 10. 23.
영화 날씨의 아이 OST 리뷰 관람포인트 4가지 일본 애니메이션 으로 그야말로 스타 감독으로 유명한 신카이 마코토가 또 한번의 대박을 노리고 있다. 일본 애니메이션 는 오는 10월 30일 수요일에 국내개봉으로 어른 아이 할것 없이 많은 이들의 기대 속에 있다. 날씨의 아이는 그 전작인 너의 이름은 처럼 독특한 시나리오와 아름다운 영상미, 음악이 돋보이는 일본 애니메이션으로 일본의 문화가 녹아 있다고 볼 수 있다. 일본의 현실적인 배경을 담고 있어보이나 그 내용은 매우 비현실적이며 판타지 요소가 다분하다. 하지만 어느 부분들은 아주 현실적이게 표현되기도 했다. 날씨의 아이 줄거리는 가출소년 '호다카'가 수상한 잡지사에 취직하게 되면서 시작된다. 그곳에서 만난 비밀스러운 소녀 '히나'는 마치 마술을 부리듯 몇일째 계속되는 비를 그치게 한다. 이 모든 일에.. 2019. 10. 23.
영화 조커 후기 호아킨 피닉스 번역가 <역대 조커 비교> 드디어 영화 조커가 개봉했고 관심은 역시나 뜨겁다. 빌런 그 이상으로 매력적인 캐릭터 조커는 그간 개봉했던 역대 조커들 사이에서 단연 주목할만하다. 조커는 영화를 통해 무례하고 배려없는 삶 속에서 늘 질문을 받는다 "뭐가 대체 웃기냐?" 베트맨의 영원한 숙적인 조커는 호아킨 피닉스가 연기했으며 영화 그녀에서 테오도르 역으로 연기했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면을 보여줘 다시한번 슈퍼스타 배우임을 입증했다. 영화나 코믹스에서 다양한 표현으로 그간 매력을 뿜뿜했던 조커는 이번 2019년 호아킨 피닉스 조커로 그만의 색깔을 입혔다. 감독과 배우가 함께 공을 기울인만큼 이번 조커는 76회 베니스국제영화제에서 당당히 황금사자상을 수상했다. 조커는 고통을 주고 고통을 받는 것에 즐거움을 느끼는 끔찍한 빌런이지만 그가 가.. 2019. 1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