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넷플릭스 추천미드 성인미드 <빌어먹을 세상따위>줄거리해석

by 두리뭉실이 2020. 1. 17.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성인미드로 추천할 드라마는 바로 <빌어먹을 세상따위>로 이 드라마는 생각보다 다크하고 어두운 이야기를 포함하고 있다. 

아무래도 청불미드다보니 잔인한 장면도 대담하게 보여준다. 이 드라마는 처음에 첫번째 에피소를 보면 뭐지 싶다가다가 어느새 빠져드는 묘한 매력이 있다. 아직 성인이 되지 않은 두 주인공이 일탈의 길을 걸으며 생기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빌어먹을 세상따위 시즌1 줄거리

최근 시즌2가 공개되었는데 시즌1의 내용을 간단하게 말하자면 싸이코패스 성향이 있는 제임스와 반항적인 10대소녀의 최고치를 보여주는 앨리사가 등장한다. 아버지 밑에서 자란 제임스는 살인에 대한 욕망이 강하다. 

그래서 다가오는 앨리사를 거부하지 않고 사랑하는 척을 한다. 그리고 앨리사를 살인할 계획을 세우게 되지만 앨리사와 가까워지면서 살인계획이 점점 바뀌게 된다. 

앨리사는 새아빠와 엄마사이에서 갈등을 겪고 있는 중이였기에 마음이 많이 삐뚤어진 상태였다. 그렇게 둘은 제임스의 아빠차를 타고 가출을 하게 된다.

그렇게 가출한 앨리사와 제임스는 한 빈집에 들어가게 되는데 그곳에서 술을 마시고 놀던 중 그 집 주인이 유명 작가로 멀쩡한 척 행세를 하고 다니는 변태살인마라는 것을 알게 된다. 

 

하지만 예상하지 못한 일이 벌어진다. 집주인이 돌아온 것이다. 집주인은 자신의 집 침대에서 자고 있는 앨리사를 겁주며 강간을 시도한다. 그 상황에서 제임스는 앨리사를 죽이기 위해 준비했던 칼을 집주인인 유명작가를 살인하는데에 쓰고 만다. 




그렇게 집주인은 죽게된다. 경찰이 추후에 오게 되지만 유명작가의 어머니가 선수를 쳤다. 아들의 변태행위에 대한 증거를 없애버리고 만다. 경찰은 그렇게 제임스와 앨리사를 추적하게 된다.

엘리사와 제임스는 급하게 사건현장을 떠나게 되고 돌이킬수없는 여정이 시작된다. 앨리사는 겉으로 제임스에게 티내지 않았지만 상당히 충격을 받았다. 

앨리사는 수사망을 피하기위해 제임스와 옷을 바꾸고 머리를 염색했다. 그렇게 그들의 행선지는 앨리사의 아빠네로 정해졌다. 앨리사의 친아빠에게로 찾아가게 된다. 

하지만 앨리사의 아빠는 방탕한 생활을 하고 있었던 것.

그래도 앨리사는 아빠가 좋았다. 내심 자신을 위로하며 아빠와 제임스 이렇게 함께 지내는 것을 선택하게 되지만.. 결국 이들은 끊임없는 경창추척에 앨리사 아빠가 있는 곳에서 잡히게 된다. 

그 과정에서 제임스와 도주하다가 제임스가 총을 맞게 된다. 이렇게 빌어먹을 세상따위 시즌1의 내용이 끝나게된다.




빌어먹을 세상따위 시즌2 줄거리

시즌2에서 가장 중심이 되는 인물은 바로 보니다. 보니는 바로 앞에 시즌1에서 살해된 변태살인마 유명작가의 숨겨진 애인이었다. 유명작가는 대학강사 생활도중에 보니를 만났고 몰래 만나면서 연인사이가 되었다.

 하지만 보니는 유명작가가 변태살인마인것을 몰랐다. 그리고 자신외에 다른 애인이 있는 것도 모른채 그의 욕구를 채워주는 도구가 되었다.

질투에 먼 보니가 유명작가의 또다른 애인을 차로 치고 감옥살이를 하게된다. 그렇게 감옥생활을 하던 도중에 자신의 연인인 유명작가가 살인되었다는 것을 알게된다. 

그리고 복수를 하기위해 제임스와 앨리사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할 계획을 세운다.

한편 앨리사는 경찰에게 잡힌 이후 사회봉사 처분을 받고 일상으로 돌아간다. 그리고 새로운 동네에서 이모와 엄마와 함께 새롭게 시작한다. 




그리고 앨리사의 엄마는 제임스를 차단했다. 제임스가 총상으로 병원에서 치료를 받는동안 보낸 편지를 모두 숨겼다. 둘이 만나지 않기를 바랬기 때문이다. 

앨리사는 제임스가 자신을 찾지 않는다고 생각했고 새로운 생활에 적응하며 다른 남자와 결혼을 계획하기까지 한다.

하지만 총상이 나은 제임스가 자신의 주위를 맴도는 것을 알았고 결혼당일날 제임스로 도망간다. 그렇게 둘은 다시 마주하게 된다. 이 이후에 이야기를 간략하게 말하자면 결혹식에서 도망친 앨리사와 제임스는 보니와 만나게 된다. 




그리고 보니의 정체를 알게되기까지는 오래걸리지 않았다. 앨리사가 다시 집으로 돌아가겠다고 마음을 바꾼 뒤 각자의 자리로 돌아갔는데 제임스가 보니의 정체를 알게된다. 앨리사가 보니에게 살인될 것을 예상하고 앨리사를 뒤늦게 찾아가게 된다.

제임스와 앨리사는 보니를 제압하게 되고 보니는 경찰에게 후송된다. 앨리사와 제임스는 여전히 심적으로 불안한 상태였다. 일상으로 돌아가려고 하지만 맘처럼 쉽지 않았고 앨리사는 또 다시 가출을 하게 된다. 제임스는 앨리사를 찾아 나선다. 

그들은 처음 살인을 저지른 집에서 둘은 다시 마주하게 된다. 이런 모든 상황속에서 앨리사에게 알수없는 감정인 사랑이라는 감정이 쌓이고 있었다. 과연 이 둘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넷플릭스 오리지널 추천미드 <빌어먹을 세상따위> 정리

넷플릭스 성인미드 추천으로 <빌어먹을 세상따위> 줄거리였다. 현재까지 시즌1과 시즌2가 공개되어 있으며 넷플릭스에서만 오직 감상할 수 있다. 청소년기에 겪는 감정과 가치관 변화를 제임스와 앨리사를 통해 어둡지만 방황하는 그들의 삶에 집중한 드라마다.

 다크한 느낌의 스릴러, 성장드라마 형태를 좋아한다면 빌어먹을 세상따위 미드를 추천한다. 그들의 생각과 삶을 통해 청소년 살인, 강간, 마약 등 다양한 사회적 문제 이면을 엿볼 수 있다.


(모든 사진의 출처는 넷플릭스 캡쳐본이며, 

본 내용에 포함되지 않는 세세한 드라마 내용은 넷플릭스 통해 확인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