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넷플릭스 위쳐 최신성인미드 위쳐 시즌2 게롤트

by 두리뭉실이 2020. 1. 11.
반응형


2019년 12월 20일 따끈따끈하게 공개된 넷플릭스 신작 위쳐!

엘프, 인간, 괴물, 마법사, 괴물을 잡는 위쳐가 나오는 판타지 드라마다. 첫 스토리부터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하는 위쳐는 원작 소설이 존재한다. 안제이 삽코프스키의 <위쳐>를 미국드라마로 재탄생 시킨 것이다. 게임도 있다.



본 포스팅은 약간의 스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간략하게 에피소드를 설명하였습니다.




위쳐 등장인물


가장 주요인물로는 역시 위쳐다. 이 위쳐의 본명은 게롤트다. 하얀 머리에 노란 눈을 가진 위쳐는 괴물을 죽이고 돈을 받는 떠돌이 생활을 이어간다. 



처음 도입부 미드 위쳐(게롤트)는 각각의 이야기로 펼쳐진다. 위쳐 중심으로 이야기, 시리공주의 이야기, 원래는 곱추였던 마법사 예니퍼의 이야기 등 각자의 스토리가 따로 구분되어 시작된다.

하지만 이들은 결국 모두 만나게 되는데...



위쳐 시즌 1 에피소드


위쳐는 대부분 한시간 남짓한 러닝타임을 가지고 있다. 각 에피소는 처음에는 각자의 스토리로 시작하는 듯하나 6번째 에피소드부터는 예니퍼(마법사)와 위쳐(게롤트)가 만나면서 더욱 극적이게 변해간다.  


약간 헷갈릴 수도 있는데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장면들이 있고 에피소드도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기 때문에 집중해서 봐야한다. 




1번째 에피소드 <끝과시작> - 위쳐에 관한 이야기다. 게톨트라는 캐릭터가 어떤 위쳐인지 보여준다. 그리고 시리 공주에 대한 이야기도 나온다. 신트라왕국 전쟁으로 시리가 도망가게 된다.


2번재 에피소드 <팔려 간 소녀>- 단돈 4마르크에 예니퍼가 팔려간다. 그녀의 잠재력을 알아본 마법학교에서 그녀를 대려온 것이다. 척추가 뒤틀리고 몸이 불편한 곱추의 형태를 한 그녀가 살아남는 에피소드다.


3번재 에피소드 <배신의 달이 뜨면> - 게롤트의 상황과 예니퍼의 상황을 보여주는 에피소드다. 여기서 예니퍼는 아이를 갖지 못하게 되는 대신 아름다운 몸과 얼굴로 다시 태어난다.





4번째 에피소드 <어느 연회에 관한 이야기> - 게롤트와 시리공주의 운명에 관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시리공주의 부모를 도와주게 된 게롤트. 이 둘이 만나게 될 수 밖에 없는 이유와 만나야하는 이유가 동시에 나온다.



그리고 12년 후 시리공주는 신트라왕국 전쟁으로 가족과 성 사람들을 모두 잃고 혼자 도망가다 숲을 발견한다. 시리공주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1번재 에피소드 연결 내용이 된다)




5번재 에피소드 <정령의 주인> - 드디어 위쳐 게롤트와 마법사 예니퍼가 만나게 된다. 3가지 소원을 들어주는 정령은 위쳐 게롤트가 야스키에르와 함께 찾았었지만... 아이를 가질 수 없는 몸을 다시 아이를 가질 수 있게 되돌리기 위해 정령을 독차지 하려한다. 하지만 실패하고 예니퍼는 떠난다.



6번째 에피소드 <희귀한 존재> - 다시 예니퍼와 위쳐 게롤트가 녹색 용을 죽이는 팀에 합류하면서 다시 만나게 된다.



7번재 에피소드 <몰락이 오기 전에> - 이번 이야기는 4번째 에피소드가 펼쳐진 후 12년만에 일어난 일이다. 신트라왕국에 전쟁이나고 시리공주가 도망가기 전 바로 그날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사실 게롤트와 시리공주는 만날 수 있었지만 공주를 빼았기기 싫었던 왕비(시리공주의 할머니)가 위쳐 게롤트를 가두게 된다. 의외성의 아이인 시리공주는 게롤트와 함께할 운명이였다. 하지만 그때 마침 전쟁이 일어난 것.



8번재 에피소드 <운명을 따라> - 드디어 모두가 만나게 된다. 다음 시즌을 위해 아주 적절하게 끊었다. 시리와 위쳐 게롤트가 만나자마자 에피소드가 끝난다.



위쳐 게롤트, 마법사 예니퍼, 의외성의 아이 시리공주

이 3명이 현재로서 가장 비중이 크고 중요한 인물로 나온다. 이들이 앞으로 세상을 어떻게 바꾸어 갈지 위쳐 시즌 2를 기대해 본다. 위쳐 시즌2에서는 시리공주와 만난 위쳐 게롤트의 삶에 더욱 치중 될 것으로 보여진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