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고등래퍼3 이영지 소속사 나이 앨범 기부콘서트 가격 및 장소

by 두리뭉실이 2019. 5. 23.
반응형




최근 고등래퍼3 우승자 이영지가 자신의 인스타를 통해 기부콘서트를 연다고 전했다. 이영지 혼자만 진행되는 콘서트는 아니고 고등래퍼3에 출연했던 인기 멤버들이 함께 여는 기부콘서트다. 가격은 55000원으로 전액 모두 불우아동돕기에 기부된다고 이렇게 뜻깊은 콘서트가 있을까 싶다. 공연 날짜와 위치 : 6월 22일 토요일 / 서울 KBS아레나

(사진 : 이영지 인스타그램 캡쳐)


<이영지 인스타그램에 최근 올라온 글 전문>



저희가 그동안 받았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부콘서트를 엽니다. 공연수익금 전액은 저희 이름으로 아직 꿈을 펼치지 못한 불우아동의 복지후원을 위해 기부됩니다. 강민수, 릴타치, 권영훈, 서민규, 윤현선, 이영지, 이진우, 최진호가 출연하는 'SPECIAL SOMEDAY : 사랑을 나누다' 콘서트 함께 하세요! 많이들 와주세요 !!

https://www.instagram.com/youngji_02



고등학생들이 이런 멋진 취지에 콘서트를 연다니 멋진 인재들이다. 2018년 하반기부터 2019년 초반기를 후끈하게 달구었던 엠넷 고등래퍼는 세번째 이야기 고등래퍼3를 진행하면서 여전히 많은 고등학생 래퍼를 핫스타로 만들었다. 이중에 최초로 여성래퍼 이영지는 17살 나이로 최고의 목소리로 주목 받았다.



파워풀하고 멋진 저음을 가진 여성 래퍼 이영지는 우승과 동시에 최초 고등래퍼 여성 우승자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당시 이영지 멘토로 끝까지 함께해준 코드 쿤스트와 래퍼 대디 더 콰이엇이 다시한번 멘토로서의 왕좌를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던 이영지의 마지막 경연은 아직도 길이남을 무대였다. 


고등래퍼3 파이널 무대 곡 'GO HIGH'에서 창모와 우원재가 피처링을 맡았다. 슈퍼 래퍼들 사이에서도 독보적인 빛을 보였던 이영지의 앞으로 행보가 기대된다.


일각에서 이영지 소속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여태 고등래퍼1~고등래퍼2에 이르면서 배출한 많은 고등래퍼들이 좋은 기회를 얻어 좋은 소속사에 전속계약체결을 이루어 냈다. 전 고등래퍼 우승자 김하온은 박재범의 러브콜을 받아  H1GHR MUSIC 소속 래퍼가 되었다. 김하온은 빈첸과도 방송 당시 돈독한 케미를 보였는데 이 후 빈첸이 만든 학생레퍼클럽인 키프클렌에 소속되었다. 

그래서 이영지가 어떤 소속사에 들어가게 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것.

최근 맥랩의 맥너겟TV 유튜브에서 이영지는 소속사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아직은 정해지지 않았으며 어디든 불러주면 감사하다고 했다. 그와중에 박재범에 대한 존경과 애정을 들어내 이영지가 진짜 가고싶은 소속사를 예상할 수 있었다. 이 인터뷰에서는 고등랩퍼3 출연자 김민규와는 사귀는 사이가 아니라고 하며, 아직 고등래퍼3 우승 상금은 아직 받지 않았다 받게되면 음악장비를 사거나 맛있는 것을 사먹는다는 등 학생다운 순수한 답변을 하며 현재 생활에 대해 이야기했다. 매력만점 이영지 앨범 나오면 바로 플레이리스트 1순위 각!


(맥랩의 맥너겟TV 유튜브 캡쳐)


현재 사운드클라우드에 들어가면 이영지 음악 앨범 딱 하나가 올라와있는데 역시 멋진 플로우! 한곡인데도 존재감 장난아닌 곡이 수록되어있다. 제목이 '전주 개길어ㅁㅊ' 이라며 올라온 곡 한 곡은 1분 20초 정도 되는 짧은 곡이다. 일명 데모버전이라고 올라와 있다. 앞으로의 기대주 여성래퍼 이영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