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부산 달맞이고개 카페 데이트코스 <록키 마운틴 초콜릿팩토리> 바다뷰 전망

by 두리뭉실이 2019. 6. 20.
반응형


365일 부산 핫플레이스 중 하나인 달맞이 고개. 동부산 랜드마크 데이트코스 중 하나로 꼽을 수 있고 산책길이 너무나도 잘되어 있다. 봄에는 벚꽃보러 여름에는 바다보러 많이 가는 최고의 데이트 코스가 바로 달맞이고개이기도 하다.

 달맞이 고개는 대중교통으로 가기엔 불편하고 힘들다. 달맞이 고개 입구에서 내려서 한참을 올라가야하기 때문에 높은 구두를 신은 여자친구와 데이트코스로 잡기엔 무리다. 다만 차가 있다면 아주 완벽한 데이트코스다. 부산에 갈만한 곳이라하면 달맞이고개 추천한다. 부산 데이트코스 추천으로도 좋은 곳이다.


달맞이 고개는 워낙 핫플레이스라 계속 새로운 가게들이 생겨나고 있는 추세다. 기존에 웨딩 스튜디오 촬영장이 많은 달맞이 고개는 바다뷰를 볼 수 있는 카페들로 가득하다. 카페도 많고 신생 음식점들도 들어서고 있다. 예전에 태국음식을 먹은 적이 있는데 꽤나 맛있었다. 요즘도 많이 붐빈다.


주차는 카페 주차장이 있다면 카페에 주차하면 되고 아니면 달맞이 고개를 올라가다보면 공영주차장이 있다. 달맞이고개 공영주차장 가격은 10분에 300원이다. 그렇게 싼건 아니지만 한 두시간 머무를 예정이면 괜찮다. 달맞이 고개에는 카페가 참 많지만 나무때무에 바다뷰를 볼려면 높은 층으로 올라가야한다. 대부분의 카페들이 바다전망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많다. 아니면 살짝 나무사이로 보이는 정도. 그런데 바다뷰가 시원하게 보이는 카페를 찾았다.


 바로 <록키 마운틴 초콜릿팩토리 카페>

이미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유명한 프랜차이즈 디저트 카페다. 사실 커피보다 디저트가 유명한 카페다. 사과에 초콜릿이 발려있는 과일디저트를 먹을 수 있는 바로 그 카페. 서울에서 먼저 유행을 탔는데 부산에도 생겼다. 


부산 달맞이고개에 있는 록키 마운틴 초콜릿팩토리 달맞이고개점에는 다른 카페와 확연하게 다른 점이 있다. 카페 주차장도 가지고 있다는 점과 3층으로 이루어진 높은 카페라는 것. 시원한 바다뷰 바다전망 카페다. 달맞이 고개에 위치한 많은 카페들 중에서 단연 가장 높은 전망을 자랑한다.

카페 3층으로 올라가면 바다전망을 시원하게 볼 수 있다. 분위기도 좋고 사람도 적어서 데이트 코스로 이만한 곳이 없다. 달맞이고개는 낮에 가면 바다를 볼 수 있기때문에 낮에가기를 추천한다. 밤에는 컴컴해서 아무것도 안보이니까.


그리고 록키 마운틴 초콜릿팩토리 디저트가 참 유명한데 우리 커플은 커피를 마시러 간거라 아이스아메리카노만 주문해서 3층에 자리 잡았다. 그런데 왠걸?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엄청 맛있었다. 너무 쓰지도 않고 고소한 맛. 한국 사람들이 좋아하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맛이었다. 


커피가 맛있어서 깜짝 놀란 우리는 다음에 또 와서 그땐 케이크 먹어보자고 다음을 바로 기약하기도 했다. 그런데 남자친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담긴 이 컵이 너무 마음에 든다고 사고싶다고 했음....ㅋㅋㅋ..


완벽한 부산 데이트코스로 달맞이고개는 빠질 수 없는 핫플레이스다. 주말이여도 차가 그렇게 막힐정도로 심하지 않아서 주차도 가능하고 도심에서 약간 벗어나 바다향기도 맡기 좋다. 언덕길에 산책하거나 자전거를 타는 사람도 많다. 생각보다 경사가 좀 있는 편이니 조심히 운전하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