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2019년 추석특선영화 편성표 영화소개 (JTBC/SBS)

by 두리뭉실이 2019. 9. 3.
반응형



설날이든 추석이든 명절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특선 영화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방구석러들을 위한 2019 추석 특선 영화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그중에서 JTBC와 SBS에서 추석특선영화와 정확한 날짜 및 시간이 공개되어 추석 특선 영화 편성표를 준비했다.



이번에 특히나 SBS에서 2019년 추석특선영화를 잘 준비한 것 같다. 시간대도 낮부터 저녁, 밤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명절날 가족들과 모여 앉아 TV시청할때 함께 영화를 보는 것도 좋은 것 같다. SBS 2019 추석특선영화 편성표는 다음과 같다.



<2019년 SBS 추석특선영화>

사도 / 궁합 / 너의결혼식 / 내안의그놈 / 신과함께 죄와벌 / 신과함께 인과연 / 청년경찰 총 7편이 공개되었다. 최근 개봉한 영화부터 인기있었던 영화까지 다양한 장르가 준비되어 있다.



사도- 송강호 유아인 문근영 주연의 시대극. 왕과 세자 비극적인 가족사 이야기.

궁합- 심은경 이승기 주연의 코미디 드라마. 조선시대배경 역학 시리즈.


너의결혼식- 박보영 김영광 주연의 로맨스 영화. 연애세포깨우는 첫사랑.

내안의그놈- 진영 박성웅 라미란 주연의 로맨스 코믹물. 잘나가는 조폭 아재와 찌질이 고딩의 영혼이 바뀌면서 일어나는 해프닝을 다룬 영화.



신과함께 죄와벌/인과연- 하정우 주지훈 김향기 차태연 김동욱 주연의 드라마장르. 저승에서의 7번 재판 그리고 환생와 귀인, 지옥, 원귀에 대한 이야기. 신파...

청년경찰- 박서준 강하늘 주연의 액션 코미디 영화. 경찰대생들이 펼치는 혈기왕성 실전수사물.




JTBC에서도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가 공개되었다. 아직 본 홈페이지 내에서 공개된 내용은 올라오지 않았으나 TV광고를 통해 영화 라인업이 공개된 상태다. 추후 JTBC 공식 홈페이지에도 편성표가 공개될 예정이다. 2019년 JTBC 추석 특선 영화 편성표는 다음과 같다.




<2019년 JTBC 추석특선영화>

기묘한가족 / 창궐 / 암수살인 / 안시성 총 4편이 공개되었다. 한국 좀비영화 창궐과 기묘한가족, 평이 좋았던 암수살인과 같은 신선한 영화가 포함되어 있다.

기묘한 가족- 정재영 김남길 엄지원 이수경 정가람 박인환 주연의 코미디영화. 좀비코미디+패밀리비즈니스.

창궐-현빈 장동건 주연의 액션 좀비영화. 야귀라 불리는 좀비떼에 맞서 혈투+권력싸움.



암수살인- 김윤석 주지훈 주연의 범죄영화. 피해자만 남은 살인사건을 두고 형사와 살인범이 펼치는 수사극. 실제사건 있었던 부산에서 모두 촬영.

안시성- 조인성 남주혁 박성웅 주연의 액션 시대극. 20만 VS 5천명 안시성 전투.



한눈에 보는 2019년 추석특선영화 편성표


올해 2019년 추석특선영화로 공개된 SBS와 JTBC의 영화를 뒤이어 나머지 방송사에서 어떤 영화를 공개할지 기대된다. 추가되는 대로 아래 링크를 통해 추석특선영화 편성표를 공유할 예정이다. 

<다른 방송사 2019 추석특집영화 아래 보기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