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제품후기

2019 추석선물세트 인기순위 1위 가성비 좋은 상품

by 두리뭉실이 2019. 9. 1.
반응형


오는 2019년 추석연휴는 12일 13일을 포함해 토요일 일요일까지해서 4일의 긴 연휴기간을 가지게 되었다. 명절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가족과 인사하고 안부를 물으며 명절 선물을 주고 받게된다. 



센스있는 며느리, 센스있는 예비며느리, 남자친구, 여자친구가 되려면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한다. 사전예약하면 좀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상품도 있으니 미리미리 알아보자.




2019년 추석 선물세트 1위는 과연 무엇일까. 1인가구가 늘어가고 소가족이 많으며 제사가 점차 사라지고 있는 요즘 명절 풍경에 맞는 명정 선물세트로는 어떤 것이 좋을까.




첫번째, 한우세트 또는 수산물세트

한우세트나 수산물세트는 추석이나 설에 빠질 수 없는 선물세트로 꼽힌다. 특히나 올해도 한우세트와 같은 육류 고급 선물세트가 1위자리를 차지할 만큼 사랑받고 무난한 선물세트로 자리잡았다. 





이마트나 홈플러스 등 마트나 백화점에서 추석을 겨냥한 다양한 한우세트를 구성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미리 선물세트를 주문하거나 예약을 하면 할인을 해주는 행사도 진행되고 있으니 참고하면 조금 더 싼 가격에 센스있는 추석선물세트 1위인 한우나 수산물 세트를 챙길 수 있다.


두번째, 커피 및 오일, 견과류, 꿀 등 가공식품

1인가구 및 소가구가 많아지면서 그때그때 소진이 높은 선물세트보다는 기간에 구애받지 않는 가공식품은 매년 사랑받는 추석선물세트로 알려져 있다. 



가공식품이 유난히 매년 명절때마다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는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으면서 유통기한에 영향을 거의 받지 않는 다는 점이다. 참치세트, 스팸세트는 매년 아주 인기가 많다. 꿀도 포함이 된다.



명절이 되면 여러곳에서 선물세트가 들어오기 때문에 단시간에 모두 소진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그래서 쟁겨놓고 오랫동안 천천히 소진하기 좋은 커피, 올리브오일, 견과류, 말린 멸치 등이 인기가 많다. 



단순히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제품보다는 명절을 겨냥해 명절선물용으로 다양한 구성제품이 나오니 이를 참고하는 것이 좋다. 요즘은 커피는 믹스커피가 아니라 콜드브루나 캡슐형태 등 다양한 종류와 형태가 나온다. 조금 더 퀄리티를 높이고 싶다면 종류와 구성을 다르게 하여 특별한 명절선물세트를 준비해보자.



세번째, 주류

명절에 빠질 수없는 것이 바로 주류다. 소주 맥주가 아니라 요즘은 양주나 와인 위스키 등 다양한 주류가 인가가 많다. 어르신들이 많이 모이는 자리에서 비싸고 귀한 주류가 등장하면 센스있는 예비며느리는 확정되는 셈이다. 평소에 먹어보기 힘든 좋은 주류가 많다. 명절 선물세트로 특별가로 선물포장되어 파는 주류도 많으니 참고!




네번째, 건강식품

건강식품은 앞에서 이야기한 것 들 중에서 가장 센스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특히나 어르신들의 1위 관심사인 건강식품은 매년 유행이 조금씩 다르기에 그에 맞춰서 맞춤식 선물세트 구성이 가능하다. 


예전에는 홍삼이나 종합영양제가 가장 무난하게 선물하기 좋았다고하면 요즘에는 인지질 함량이 높은 크릴오일(크릴새우)이나 새싹보리분말과 같은 건강식품들이 인기가 많다. 오메가 영양제는 두말할 것 없이 매년 인기 영양제다. 다양한 구성으로 추석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다섯번째, 과일

예비신부가 무난하게 하기 좋은 것이 과일이다. 가격이 선물세트 과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은 그렇게 싸보이지도 않으면서 포장이 예쁘기도 하다. 



딱히 선물세트를 준비하지 못했다하면 쉽게 구할 수 있는 과일세트도 나쁘지 않다. 특히나 지역 특산물 과일은 맛도 모양도 좋고 퀄리티도 높아 선물용으로는 제격이다. 요즘은 키위, 아보카도, 샤인머스켓과 같은 열대과일이 인기있다.




여섯번째, 생활용품세트

명불허전 명절 선물세트 1위에 당당히 올라있는 것들 중 하나인 것이 바로 생활용품세트다. 


생활용품이라하면 치약 칫솔, 샴푸, 바디워시, 비누, 세탁세제 등 다양한 생필품이 포함된다. 보통 내돈주고 사기에는 아깝고 선물받으면 오래 쓰기 좋은 선물이다. 가격도 부담되지 않고 실용적인 면에서는 추선선물세트로는 1위다. 화장품을 선물하는 경우도 있다.




앞서 총 6가지의 베스트 상품들에 대해 설명했지만 이런한 상품들은 일반 백화점이나 마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며 좀 더 특별한 상품을 원한다면 다양한 경로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신세대 답게 커피선물세트 같은 경우는 스타벅스나 탐앤탐스, 이디아 등 에서도 브랜드 대표 명절선물세트를 구매할 수도 있다. 

청정원, 우체국, 롯데, 코스트코 추석선물세트 등 상품에 집중하기 보단 브랜드에 집중한 경향을 볼 수 있다. 특산품을 구매 예정이라면 지역 특산물을 구매하는 것이 센스있는 선택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