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4dx3d 미스테리오 물보라 상세후기

by 두리뭉실이 2019. 7. 7.
반응형


이번에 부산 서면 CGV에서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4DX3D를 관람하였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아주 재미있다. 사람들에 말에 의하면 초창기 4DX3D보다 훨씬 더 리얼해지고 디테일해졌다고 한다. 여태 줄곳 2D만 봐왔기에 이번 4DX3D를 첫 관람함에 앞서 무척 기대를 했다.

생각보다 정말 디테일하다. 스파이더맨와 미스테리오 그리고 엘리멘탈의 격투신이 많기 때문에 의자의 움직임도 바빴다. 스파이더맨이 거미줄을 타고 움직이는 장면에서 카메라서 빙글빙글 돌아가는데 카메라 시선을 의자가 따라가는게 신기했다. 그리고 베니스 격투신 전에 베니스에서 스파이더맨과 친구들이 배를 타는 물위를 둥둥떠다니는 느낌도 상당히 리얼했다.

 

특히나 미스테리오가 초록빛 에너지를 쏠 때 바람이 앞쪽으로 불어와서 정말 에너지파를 맞는 느낌이 들었고 또한 앞쪽 양 사이드에서 번쩍번쩍하는 빛효과도 디테일했다.

 

베니스 엘리멘탈 격투신에서 물보라를 일으키는데 정말 물입자가 눈앞에 분사되어서 정말 놀라웠다. 의자가 생각보다 격렬하게 움직인다

격투신 장면에서 스파이더맨의 움직임이 워낙 많다보니 음료수를 들고 있으면 쏟을 거 같을 정도로 크게 움직이는 경우도 있다. 2시간 내도록 움직였으면 속이 울렁거렸을 거같은데 적절히 치고빠지기에 그리 불편함을 느끼진 못했다.


무엇보다 디테일한 움직임에서 놀랐다. 작은 떨림이나 툭툭치는 느낌, 진동과 같은 섬세한 표현으로 장면 장면의 포인트를 아주 잘 살렸다. 심지어 땅의 울림이나 자동차가 엔진을 거는 소리까지 의자의 움직임에 담았다.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4DX3D 볼만하다고 묻는다면 OK. 볼만하다. 히어로물 특성상 격투신이 많고 특히나 스파이더맨은 거미줄을 타고 거의 반 날아다니기 때문에 카메라가 바쁘게 움직인다. 이 모든 앵글을 의자의 움직으로 어느정도 담아내고 있다는 것이 놀랍다.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CGV 4DX3D 관람포인트>

미스테리오의 초록빛 에너지 바람, 엘리멘탈의 물보라, 거미줄 타는 스파이더맨을 따라가는 카메라 시선, 물위를 떠다니는 느낌, 스파이더맨 격투신에서의 격투모션


3D 또한 앞으로 튀어나올정도로 입체감이 있는 건 아니지만 공감각있게 표현이 잘 되어서 화면 속 공간이 훨씬 넓어보이는 효과가 있다. 인물간의 거리 또한 잘 느껴진다

부산 서면 CGV는 서울만큼 티켓 경쟁이 심하지 않아서 조금만 부지런한면 금방 표를 구해서 볼 수 있다. 서면 CGV에는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아이맥스로도 관람이 가능하다. 그래도 좋은 자리에서 볼려면 4~5일 전에는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CGV 4DX3D의 가격은 13000원인데 할인되는 카드나 이벤트가 많으니 해당 홈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고 할인받고 보길! 우리는 이런저런 할인을 받아서 일인당 11000원정도로 관람을 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