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제품후기

토스 내차시세 조회 아파트관리비 조회 및 납부 관리비할인 받는 방법

by 두리뭉실이 2019. 6. 18.
반응형

토스가 얼마전에 9만원 벌기로 굉장한 인기를 끌었다. 토스라하면 복잡한 은행업무를 쉽게 한다는 것에서 메리트가 있는 어플이다. 기존에 송금 서비스로 각 은행 어플을 쓰거나 카카오은행을 이용했다. 각 은행 어플 같은 경우는 기능이 많은 대신 복잡하고 송금할때마다 다양한 인증방법을 거쳤지만 그마나 카카오은행이 등장하면서 처음에 통장 개통 및 비번 인증 또는 등록만 해두면 아주 간편하게 송금이 가능했다. 점점 공인인증 사라지는 추세. 

하지만 토스를 따라갈 자가 있는가. 

토스는 카카오통장을 넘어서 다양한 은행 카드 및 통장을 등록해두고 아주 쉽게 바로 송금하기가 가능하다. 공인인증서를 매번 접속할 필요도 없고 보안카드도 필요없다. 계좌찾기, 잔액조회, 소액대출, 환전, 비상금 모으기, 청약통장 관리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정말 간편한 서비스라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 다만 여러 은행 정보를 저장해두기 때문에 보안문제에서 혹시나 해서 걱정하는 분들도 있다.

그런 토스가 얼마전에 내차시세 조회 서비스가 추가됐다. 단순히 은행업무를 넘어서 다양한 방향으로 전환하고 시행하고 있는 토스는 내차시세 조회를 무료로 간편하게 제공했으며 토스 가입 및 접속해서 내차시세조회하는 사람들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하는 간편 송금서비스 토스 /내차시세조회 이벤트/


토스는 아파트관리비 관리 서비스를 내놓았다. 이제 토스로 아파트 관리비 납부 및 조회가 가능하다. 18일부터 시행됐다. 세상에 이렇게 편한 서비스가 토스에서 제공된다고? 신기하면서도 정말 편리할 듯. 일부 아파트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라 전국 아파트 모두 아파트관리비 관리를 할 수 있다고 하니 아주 편하다. 이지스엔터프라이즈의 아파트 관리비 서비스 아파트아이와 제휴해 전국 아파트 관리비 조회와 납부를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아파트 뿐만 아니라 공동주택도 해당된다. 토스 공동주택 조회 및 납부 기능도 제된다고 하니 아파트 뿐만 아니라 공동주택 거주자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기존 아파트 아이 회원은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 아파트 정보 인증을 통해 가입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깜박하고 놓치는 아파트 관리비를 간편하게 납부할 수 있고 관리비 상세 내용도 확인 가능할 것으로 본다.


토스 앱 접속 / 오른쪽 아래 전체 눌리기 / 쭉 내려가면 부동산탭 - 아파트관리비 조회 납부 

본인 아파트 등록 후 사용가능! 처음 등록 이후는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따로 추가 정보 입력 불필요하다. 아파트아이 가입해야한다는 번거로움이 처음에만 적용된다.




납부자 번호는 관리비 고지서나 아파트 관리사무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이를 확인하고 납부자 번호 등록 후 아파트관리비 조회 및 납부를 토스에서 할 수 있다. 토스가 단순한 송금서비스를 벗어나 실생활에서 유용한 다양한 금융 서비스 기능에 도전하고 있다. 주부들에게 아주 유용한 어플 주부추천 어플 생활비 관리 어플이 될 수 있을 것 같은 토스의 행보가 기대된다.


<토스 아파트 관리비 납부 조회 서비스 이벤트>

6월 18일부터 매일 100명씩 관리비 3천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선착순이며 9시부터 지급된다. 토스 접속 후 아파트아이 가입 등록 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바로 확인해보자. 하루가 아니라 이 이벤트는 매일 진행되고 있다. 매일 9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3천원 할인권이 주어진다. 토스 모바일 앱으로 접속 후 왼쪽 하단 카테고리 전체보기 눌리고 아래로 쭉 내려가면 부동산탭에 아파트 관리비 조회 납부 카테고리 클릭하면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