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2019년 넷플릭스 성인미드 추천 순위 최신판 후기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외 1편>

by 두리뭉실이 2019. 5. 30.
반응형




넷플릭스에서 최신 미드 추천으로 2편을 소개한다. 2019년에 공개된 새로운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으며 최신판이다. 요즘 넷플릭스에서는 한달 무료가 있으니 한달정도 바짝 뽕을 뽑거나 친구들 여러명이서 동시접속으로 결제하면 훨씬 싸게 넷플릭스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최근에 본 넷플릭스 청불 성인미드 추천 2편.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10대들의 성생활과 학생들의 우정을 그린 영국 드라마다. 기본적으로 영어를 쓰지만 영국식 발음인 인상적이다. 일반적인 청춘 드라마적인 요소와 청소년관람불가 딱지가 붙을 만한 야하고 외설적인 내용이 많이 담겨있다. 대사도 수위가 높은편이다. 그렇다고 야동처럼 엄청 야한 건 아니지만 어느정도 노출과 상황들이 거리낌없이 펼쳐진다. 후방주의. 드라마는 현재 시즌1 총 7편이 공개되어 있는 상태.


주인공 오티스는 고심한 소년이다. 아빠와 따로 엄마와 살고 있고 엄마의 직업은 성상담사며 그런 엄마의 틀에서 영향을 많이 받은 소년이다. 튀는 걸 싫어하고 대인관계에서 다소 약한 편인 오티스는 게이친구가 유일하게 절친이다. 이런 오티스에게 다가온 메이브.

메이브는 일명 아웃사이더다. 학교에서 어찌보면 날나리처럼 보이지만 생각보다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고 글을 잘쓰는 소녀다. 집안 사정이 좋지못했고 과거에 작은 에피소드로 학교 학생들에게 창녀나 걸레로 불리면서 왕따아닌 왕따를 자처하고 있는 대담한 소녀다. 자신을 비하는 학생들에게 가운데 손가락을 무심히 날려버리는 멘탈 소유자.

우연히 친구의 성생활에 관여하면서 해결해주게 된다. 이로인해 메이브가 오티스에게 돈을 벌어보자고 성상담을 하자고 제안한다. 자신이 손님을 물어줄테니 오티스가 상담한다는 조건으로. 둘은 손님을 물기위해 파티에 참가하고 새롭게 친구들과의 관계가 얽히면서 진행되는 성인드라마다. 10대들의 성생활을 다룬 영화이기때문에 청불 영드다.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재미있나요?

네 재미있다. 섹시코미디 장르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정말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드라마다. 숨기거나 돌려말하는 것 없이 생각보다 상세하고 현실적인 예시(?)가 고스란히 녹아있는 영국 드라마다. 10대들의 고민과 친구관계 등 청춘드라마 요소도 충분히 담고 있다. 주인공들의 설정도 재미있고 굉장히 구체적이고 입체적인 캐릭터가 인상적이다.



<러시아 인형처럼>

서른 여섯살 주인공 나디아는 갑자기 자신의 생일파티에서 죽게된다. 집나간 고양이를 찾다 사고로 사망하게 되는데...그런데 깨어보니 다시 생일파티로 향하는 나디아는 타임루프게 갇혀버리게 되는 내용을 담고 있는 미국드라마다. 러시아 인형처럼 미드는 어둡지만 다크한 매력이 넘치는 드라마다. 현재 넷플릭스 미드로 공개되어 있으며 회차당 25분 내외로 시즌1 8화까지 나와있다.

계속 시작되는 36번째 생일에서 벗어나려할수록 더 다양한 죽음을 맞이한다. 그러다가 앨런을 만나게된다. 앨런도 자신과 같은 타임루프에 갇혔다는 것을 알게된 나디아는 이유를 찾아가게 된다. 앨런는 9년 사귄 연인에게 청혼했다가 차이는 상황을 무한 타임루프 중이었던 것.


타임루프라는 소재를 가지고 생각보다 심오하고 다크한 드라마인 러시아 인형처럼은 제목처럼 까면깔수록 무언가 계속 반복되어 나오는 현상을 의미를 담고 있다. 이 미드는 밝은 분위기의 우스꽝스럼 코미디를 담고 있는 드라마는 아니다. 암울해보이는 주인공과 어이없는 상황이 겹치면서 많은 의미를 만들어낸다.

러시아 인형처럼 재미있나요?

의미가 많고 다크한 느낌의 미드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죽는 장면들이 있고 암울하고 다크한 배경과 대사 및 상황으로 인해 성인미드로 구분된다. 러시아 인형처럼 수위는 딱 성인드라마 수준. 추리를 좋아하고 타임루프와 관련된 내용을 좋아한다면 만족할 넷플릭스 추천 미드. 시즌1으로 모두 설명되지 않는 부분이 많고 러시아 인형처럼 시즌1 마지막화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두는 떡밥도 존재한다. 한번 보면 계속 봐야하는 매력.

<그밖에 성인미드 추천>

넷플릭스 오리지널 <빌어먹을 세상따위>는 어쩌다 살인을 저지르게된 싸이코패스 성향을 가지고 있는 제임스와 삐뚤어진 반항아 앨리사가 세상과 맞서 살아가는 성인 미드다.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