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제품후기

2019년 부부의 날 추천 선물1위 부부 십계명 최신판

by 두리뭉실이 2019. 5. 20.
반응형


2019520일은 성년의 날이라서 부모가 주는 선물을 고민했다면 바로 다음 날인 521일은 부부의 날이다. 부부의 날은 부부관계의 소중함을 일깨우기 위해 제정한 날로 부부의 사랑을 확인 또는 표현하는 날이라 생각하면 된다. 부부의 날 의미는 부부사랑에 초점을 두고 있다.

부부의 날에 어떻게 보내야할까 고민이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방법은 바로 표현이다. 사랑을 확인하는 방법 중 가장 쉽고 가장 가성비가 좋은 것은 바로 표현이라는 것이다. 표현만큼 부부의 날을 행복하게 해줄 건 없다고 생각한다.


부부의 날에 평소에 하지 못했던 표현을 말로도 선물로도 할 수 있다. 부부의 날 십계명으로는 부부 관계에서 아주 중요한 점이 나열되어 있다. 꼭 부부 사이가 아니라도 서로 다른 사람과 사람이 살아갈 때 알아두면 좋은 점들도 있다.



첫 번째, 두 사람이 동시에 화내지 마세요

두 번째, 집에 불이 났을 때 이 외에는 고함을 지르지 마세요.

세 번째, 눈이 있어도 흠을 보지 말고 입이 있어도 실수 하지 마세요.

네 번째,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마세요.

다섯 번째, 아픈 곳을 건드리지 마세요.

여섯 번째, 분을 품고 침상에 오르지 마세요.

일곱 번째, 처음 사랑을 잊지 마세요.

여덟 번째, 결코 단념하지 마세요.

아홉 번째, 숨기지 마세요.

열 번째, 서로의 잘못은 감싸주고 사랑으로 부족함을 채워주세요.


쉽게 말해 서로 사랑으로 감싸고 부족함은 채워주고 이해하며 배려해야한다는 말이다. 부 사이에서 배려만큼 중요한 것이없다. 서로 너무 익숙해서 가시 돋친 말로 서로를 찌르진 않았는지 생각해보는 날이 되길.

 사랑해서 지금 이 순간까지 함께 해온 가족인 부부에게 오는 부부의 날은 평소에 하지 못했던 말과 행동을 보여주게 좋은 기회다부부의 날 선물 1위로는 역시 현금인가 싶겠지만 현금도 좋지만 마음을 담은 선물은 모두에게 만족을 줄 것이다. 선물만 할 것이 아니라 가장 중요한 것은 말이다. 간단하지만 가장 중요한 말. 말로 하기 힘들다면 작은 카드에 적어서 선물과 함께 주면 행복은 배가 될 것! (카드는 문구점이나 편의점, 다이소에도 다 판다)


부부의 날 좋은 글로는 오늘도 수고했어 당신이 있어서 행복해” “고생많은 당신 항상 고맙고 사랑해요” “내곁에 늘 함께 해준 당신이 세상에서 가장 멋지고 아름다워요” “항상 자랑스러운 당신에게 늘 고마워” “당신과 부부가 된 것이 내 생에 가장 행운이야” “긴 세월 함께 해준 당신에게 항상 사랑을 느껴요” “당신은 늘 나에게 설레는 사람이야




부부의 날 선물 1위 최신판 베스트 3가지

1. 꽃다발 및 작은 케이크

장미꽃도 좋지만 좀더 특별한 메시지가 담긴 꽃이면 더 좋다. 한 순간 받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집에 두면서 드라이플라워가 될텐데 인테리어 효과도 있고 향기까지 더 좋으면 좋다. 백합, 천일홍, 프레지아, 튤립, 작약, 안개꽃, 달리아, 리시안셔스 등 의미가 정말 좋은 꽃말을 가진 꽃들이 많다. 케이크는 덤이다. 평소에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커피와 먹을 케이크나 빵, 쿠리 같은 걸 함께 선물하면 훨씬 좋아할 것이다.


2. 상품권 (모바일 또는 백화점)

요즘 상품권은 정말 종류도 많고 잘나온다. 온라인으로 구매해서 스마트폰으로 결제까지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도 있고 실제 오프라인에서 구매가능한 백화점 상품권도 있다. 최대 장점은 사고싶은 것을 살 때 쓸수있다는 점이다. 그런데 현금으로 주면 보통 여자분들은 아이들이나 가족을 위해서 써버리는 경우가 많아서 왠만하면 꼭 본인을 위해 쓰라고 상품권을 주는 것도 나쁘지 않다. 부부의 날 추천 선물 베스트다.


3. 건강식품 또는 종합건강검진

나이가 좀 있는 부부라면 건강식품만한 것이 없다. 홍삼이나 영양제도 좋다. 건강에 좋은 상품이라면 뭐든 괜찮다. 좀 더 센스있는 경우나 여유가 된다면 이런 건강식품 말고 종합 건강 검진을 함께 받는 것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실제로 주변 부부 중에 종합건강검진을 서로 함께 선물의 의미로 받으러 가는 분들 있었는데 정말 좋아보였다. 함께 건강 마사지를 받는 것도 좋다. 요즘은 소셜커머스에서는 집근처 마사지샵 주말 마사지 상품권도 판다. 부부의 날 이벤트로 강추!

행복한 부부의 날 보내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