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대한민국 우크라이나 준우승 페널티킥 이강인 골든볼 수상 하이라이트

by 두리뭉실이 2019. 6. 16.
반응형


U-20 월드컵 전반전 4분만에 페널티킥을 따냈다. 김세윤이 페널티킥을 따내면서 세밀한 비디오 감독을 통해 선제골을 이강인 넣었다. 김세윤 페널티킥 이강인이 전반전 4분만에 완벽한 선제골을 넣으면서 멋진 경기를 이어갔다. 이후 우크라이나가 33분에 동점골을 넣었다.


선을 밟고 넘어진 김세윤 선수.

결국 꼼꼼한 비디오판독이 이루어졌고 감독까지 화면을 다시 확인하는 사태가 발생했다. 결국 넘어진것이 우크라이나 선수때문이라는 페널티킥을 따냈다.



긴장한 이강인 선수 표정

이강인 선수는 페널티킥 기회를 멋지게 따냈다. 월드컵 결승전 대한민국 우크라이나 과연!


아주 살짝 반박자 머뭇하면서 완벽하게 골키퍼 방향을 확인하고 슛을 그대로 쏴버린 이강인 선수 말그대로 대박이었다. 아주 가볍게 이강인 선제골 성공

대한민국 우크라이나 전반전 하이라이트 이강인 선수 선제골 다시보기 캡쳐 장면 놀랍다. 다시봐도 아주 깔끔하게 넣은 이강인 선수 그리고 이런 이강인 선수 선제골을 이루어 낸것은 페널티킥을 따넨 김세윤 선수가 한몫했다. 대한민국 월드컵 우승을 향한 첫번째 골이 터지는 순간


대한민국 우크라이나 전반전 4분만에 터진 선제골로 좋아하는 자랑스러운 우리 선수들


정정용 감독도 인터뷰때랑 했던 다짐처럼 최선을 다해 응원하고 선수를 지켜보고 있다. 골을 넣자 두주먹 불끈지며 기쁨을 만끽하는 정정용 감독


대한민국 우크라이나 전반전 1-1 상황으로 끝났지만 선제골 넣고 이강인 표정 웃는 표정 살짝 미소 를 보였다. 대한민국 월드컵 우승 가즈아! 황금세대 이강인 선수 선제골 하이라이트 상황 이강인 표정이 승리로 이끌길! 이강인 인터뷰 김세윤 인터뷰에서 승리를 만끽하는 우승이 나오길!

여기까지 전반전 관람 후 작성한 포스팅.


(+후반전까지 모두 끝나고 내용 추가)

결국 준우승으로 끝났다. 대한민국 우크라이나 1-3으로 후반전에 2골을 더 먹히면서 준우승했다. 우리 선수들 이강인 선수 모든 선수들 정말 너무 고생했고 잘했다. 멋진 경기였고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대한민국 축구팀 멋지다. 대한민국 우크라이나 대한민국 준우승 확정 한국시간 2019년 6월 16일 새벽 3시 월드컵이 끝이났다. 20세이하 월드컵 재미었고 대한민국 축구 미래는 밝다.

골든볼은 이강인 선수가 수상했다. 이강인 골든볼 수상!

정정용 감독 인터뷰 내용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 응원해줘서 감사합니다 90분동안 최선을 다했습니다 감독인 제가 좀더 부족했다. 부족한 부분 더 발전 시켜서 노력하겠다 선제골넣고 난뒤 더 공격적으로 했어야했다 아쉽다  이 계기로 우리 선수들이 한단계 두단계 더 발전해서 돌아간다."

2019 FIFA U-20 월드컵 결승전 정정용 인터뷰 내용 전문


사진 출처 : kbs 중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