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프로듀스X101 최병찬 소속사 빅톤논란 5주차 순위발표식 사진

by 두리뭉실이 2019. 6. 4.
반응형


프로듀스X101 최병찬 한승우는 기존 빅톤 멤버로서 새롭게 다시 오디션프로그램에 연습생 타이틀을 달고 참여한 중고 아이돌이다. 말이 중고 아이돌이지 사실상 빅톤은 생각보다 크게 알려진 아이돌이 아니기 때문에 다른 연습생과 무대경험 차이가 좀 있을뿐 인지도에서 크게 차이나지 않는다. 매력있는 모습으로 국프님들 마음을 열심히 얻으려 노력하는 모습이 기특하고 한편으로는 애잔하기도 하다.

 

최병찬 인성 성격은 큰키와 외모에 비해 굉장히 개구쟁이로 보인다. 프로듀스X101 공식 홈페이지에도 한줄 소개에 ‘24시간 하이텐션 분위기 메이커'라고 소개되어 있으며 방송에 간간히 나오는 모습을 보면 리엑션이 많고 장난기가 많은 모습 발랄한 모습과 다소 가벼운 말투와 대화가 최병찬 성격이 아닐까 싶다.

최병찬 프로필

나이 23 / 혈액형 B / 184cm / 몸무게 70kg / 연습생기간 411개월(빅톤 활동도 했음) / 취미 아이쇼핑 노래듣기 운동 / 특기 걸그룹 댄스, 막춤

특기를 보면 얼마나 발랄한 편인지 알수있을 정도. 외모는 왠지 순정만화 남주같이 생겨서 진중하고 다소곳 할 것 같으나 생각보다 상큼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최병찬이다.

 

현직 아이돌로 데뷔를 해도 뜨지못하고 얼마안있어 사라지는 아이돌 그룹이 많다. 우리가 아는 뜬 아이돌. 무대를 계속 보는 아이돌이 대형기획사말고는 그리 흔치는 않다. 여자 아이돌 같은 경우는 결국 뜨지못해 선정적인 타이틀로 주목을 받으려해 상처받은 스텔라 같은 걸그룹이 있다.


빅톤은 해체한 것은 아니지만 곡을 꾸준히 내고 무대를 하는 인기있는 남 아이돌은 아니다. 그래서 이전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뉴이스트 같은 경우라보면 이해가 빠르다. 뉴이스트는 황현민이 원너원 최종 멤버로 발탁되면서 기존 뉴이스트도 알려지고 전체적으로 흥하는 계기가 되었다. 최고.

 

빅톤도 매력있고 깨알같은 멤버가 많다고 생각하기에 뉴이스트 같이 꽃길을 걸으면 좋겠다. 프로듀스 최병찬은 얼마전에 빅톤 팬들과 소통하는 브이앱 논란에 휩싸인적있다. 일명 최병찬 빅톤 논란 이라는 타이틀로 이슈가 되었다. 팬들과 때아닌 언쟁을 벌였다는 것으로 한때 최병찬 인성이라는 키워드가 연관검색어로 노출되기도 했다. 팬들이 짓궂은 농담을 계속해 최병찬이 화가 난 상태에서 뱉은 말들이 논란이 된 것. 일부 악의적인 편집으로 편집된 내용이 떠돌면서 더 이슈가 되었지만 이후 사과 영상이 올라오면서 마무리되는 듯했다.

 

최병찬 방송 분량 사진 체크

 


최병찬은 현재 5주차 순위 19를 최종적으로 기록하고 있다. 프로듀스X101 순위 19등은 이전 3주차 20등에 비해 2등정도 오른 것. 꾸준히 20등 내외로 이어가고 있다



안타까운건 최병찬 연습생은 생각보다 방송에 많이 나오는 편이 아니다. 순위발표식이 끝나고 소감이야기 하는 것도 편집되었다. 최초 등급평가 A로 꾸준히 한번도 떨어지지 않고 재평가 이후로도 A를 유지했지만 방송에는 그 모습마저 방송되지 않는 최병찬 연습생이다.


 

보조개남으로 서서히 방송에 분량이 늘어가고 있는 최병찬 연습생이 과연 데뷔할 수 있을까. 지금같은 방송분량이면 데뷔까지는 힘들 수도 있다. 그건 빅톤 한승우도 같은 입장이다. 함께 프로듀스X101 참여를 했지만 크게 주목받고 있지는 않는 상태다


피디픽에서 밀려난 것일까. 제대로 빵 한번 터지는 날이 오면 무서운 상승세를 보일 수도 있는 원석같은 연습생 최병찬의 앞날을 기대해 본다. 최병찬 최종 멤버 데뷔로 이글이 성지글이 되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