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구혜선 안재현 이혼 사유 문보미 남편 결혼 여부

by 두리뭉실이 2019. 8. 19.
반응형

구혜선 안재현 이혼 관련 이슈로 한바탕 떠들썩하다. 드라마 블러드를 통해 인연이 된 두 사람. 지난 2016년 5월 신부가 된 구혜선은 연상연하 커플로 유명했다. 

구혜선 안재현 나이차이는 3살차이나는 연상연하 커플이다. 특히나 tvN 신혼일기를 통해 구혜선 안재현의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이 공개되면서 공개 잉꼬부부로 둘의 사랑을 입증과 동시에 과시했다. 

당시 신혼생활 방송분을 보면 알다시피 둘 사이에 트러블이 생기면 긴 시간동안(6시간) 대화를 하며 오해를 푸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그만큼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하는 자세를 보였던 구혜선 안재현 부부. 그렇게 구혜선 안재현 신혼생활에는 문제가 없어보였다. 적어도 방송에서 만큼은. 구혜선 안재현 이혼 이유는 무엇일까.

최근 구혜선 안재현 불화설이 돌면서 이혼한다는 이야기가 들리자 발칵뒤짚어졌다. 충격적이지 않을 수가 없다. 얼마전에 송중기 송혜교 부부가 이혼을 하여 그 충격이 가시기도 전에 구혜선 안재현 부부가 이혼 절차를 밟다니.. 역시 방송에서 보이는 모습이 다가 아니라는 것이 여실히 들어난 결과다.

구혜선 안재현 입장은 현재 다르게 표명하였다. 안재현의 입장은 이미 이혼은 합의가 되었고 서류만 남았다고 했으며 다음 주에 합의서랑 언론에 올릴 글 다음주에 내겠다고 신서유기 측이랑 이야기를 나눈 상황이라고 했다. 



소속사 입장에서도 같다. 이혼하기로 합의가 되었다고 밝힌 것. "두 사람이 여러 문제로 결혼생활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고, 진지한 상의 끝에 서로 협의해 이혼하기로 결정했다"라고 소속에서 발표했다.

하지만 구혜선이 문자를 통해 입장을 밝힌 것은 앞전 내용과는 약간 다르다. 이혼 합의가 되지 않았고 가정을 시키고 싶다고 문자를 남긴 구혜선은 안재현과 나눈 문자를 공개했다. 구혜선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입장을 설명했다.

그리고 추가로 공개된 구혜선 문자에서는 이혼 절차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엄마를 만나야한다는 것을 이야기했지만 안재현이 이를 거부하여 분노하는 모습까지 보였다. 


해당 게시물들은 삭제된 것이 있지만 캡쳐본이 계속 퍼지고 있는 상황. 둘의 이혼 사유는 둘이 가장 잘 알고 있겠지만 지금 거론된 구혜선 안재현 이혼 사유로는 소속사 대표 문보미가 실검에 올랐다. 하지만 안재현은 이에대해 침묵하는 있는 상황.


HB엔터테인먼트 소속사 대표 문보미는 누구인가.

구혜선이 이혼사유로 말한 대표 문보미와 안재현의 뒷담화 욕설이 화제다. 안재현은 소속사 대표 문보미와 구혜선을 뒷담화를 했다고 한다. 이것을 알게된 구혜선이 분노했고 이혼이야기가 나왔다고 구혜선 입장에서 전달했다. 구혜선 안재현 이혼사유로 문보미가 거론된 것. 문보미와 안재현이 카톡으로 구혜선을 욕한 것을 구혜선이 보았다고 한다.

소속사 여대표 문보미와 자신의 남편 안재현이 함께 카톡을 욕을 한것을 본 구혜선이 이혼이야기를 꺼낸 것이다. 남편이 회사 여대표와 자신을 욕했다니... 충격많이 받았을 듯.

2006년 설립된 HB엔터테인먼트는 영화나 드라마 사업 등을 확장했다. 문보미니는 이 소속사의 거의 절반인 49.88%보유한 대표다. 최근 드라마 검법남녀를 제작하기도 했다. 

그 밖에도 별에서 온 그대와 SKY 캐슬을 만들어내기도 했다. 문보미는 고학력에 부잣집 딸이다. HB그룹 회장 문흥열의 딸이다. 문보미는 결혼 남편에 대한 정보나 나이 등 추가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다. 결혼은 아직 안했고 남편은 없는 것으로 추측된다.

문보미는 예전 인터뷰에서 소속사 배우들은 가족이라는 표현을 한 적이 있다. 배우들과 삶을 같이 산다고 하는 것이 맞는 것 같다며 안재현씨의 결혼도 그렇고 다양한 삶의 과정에서 함께 한다며 가족같으면서 좋은 친구같다라고 말한적있는 문보미 대표.


구혜선과 안재현은 같은 소속사다. 그런데 소속사는 마치 안재현의 편을 드는 것 같은 느낌이든다. 왜일까. 소속사 대표 문보미는 안재현과 많이 친한 사이인가보다. 


같은 소속사의 배우들인데 마치 안재현과 소속사가 한팀이고 구혜선이 홀로 고군분투하는 것처럼 보인다. 소속사에서는 구혜선에게 원하면 계약해지도 해주겠다고 한 입장이다.

현재까지 뉴스나 구혜선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려진 팩트도 있지만 추측도 난무하고 있다. 정확한 사실 표명을 해야 구혜선 안재현 이혼 사유에 대해, 그리고 소속사 대표 문보미를 둘러싼 더이상의 구설수가 나오지 않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