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쌈디 한달수입 인스타그램 연애 결혼 최근 근황

by 두리뭉실이 2019. 8. 26.
반응형

최근 쌈디는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게스트로 출연했다. 쌈디는 부산 사나이 츤데레 매력과 매력적인 페이스로 랩퍼다. 쌈디의 랩은 묵직한 울림의 목소리가 매력 포인트다. 직업의 섬세한 세계 게스트로 출연한 쌈디에게 한달 수입에 관련된 질문이 들어왔다.

한 달 수입이 어떻게 되느냐는 질문에 쌈디는 "먹고 살만 하다"라며 쿨하게 대답했다. 정확히 얼마를 번다고 이야기하진 않았지만 먹고 살만하다는 의미에는 많은 것들이 포함된다. 

(사진 쌈디 인스타그램)

요즘 여름 행사 기간이기도 하고 대학교 축제 기간도 다가오고 있다고 하며 당연히 먹고 살 만하다라는 답변을 내놓았다.  그리고 앞으로 활동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쌈디는 스케줄이 꽉 차 있다고 이야기 한 것.

쌈디 인스타그램을 보면 최근까지도 공연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태국팬들을 만나고온 쌈디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태국어로 감사의 말을 전했다. 

쌈디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태국어 대략 해석을 하자면 내용은 다음과 같다. "태국 집에 있고 싶어요~ 돈 벌고 다시 돌아오기 위해 노력 할것입니다. 콘서트 보러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사랑에 감사합니다 태국 와서 매번 힘을 되찾는 방법!"


쌈디의 최근 근황은 앨범 출시 이후 공연을 열심히 다니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2019년 8월 21일 사이먼 도미닉 make her dance 싱글 앨범을 발표했다. 

이 싱글앨범의 쌈디 뮤직비디오는 공개되자 이슈가 되었다. 여성들의 속옷 형태의 수영복만 입고 나와 음악에 맞춰 흔들거나 엉덩이나 일부 여성 부위를 노골적으로 카메라에 담았다. 수위가 높은 편이었다. 이를 두고 의견이 분분했지만 음악 자체는 쌈디 매력이 담긴 멋진 랩이었다.


쌈디는 알바몬 광고를 간지나게 찍기도 했다. 트렌트에서 뒤쳐지지 않고 잘나가는 쌈디 사이먼 도미닉은 여전히 멋진 랩퍼인 듯.

쌈디는 한때 홍대여신 레이디제인과 6년의 연애를 하기도 했다.  2007년부터 공개연애를 시작해2011년 결별 소식을 전했는데 당시 정말 많은 이슈가 되었었다. 


서울 홍대 여신과 부산사나이 랩퍼가 연애를 시작해 커플로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결별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안타까워했다. 레이디제인과 쌈디 결별 이유는 바빠진 스케줄에 사이가 멀어졌다고 전해지고 있는데 일각에서는 이센스 때문이라는 이야기가 돌기도했다.

이후 쌈디는 연애 소식이나 결혼 소식에 대해서 전해지는 바가 없다. 현재까지는 열심히 앨범 활동과 공연을 하면서 랩퍼로서 쌈디에 집중하고 있는 것 같다. 


아마 썸녀가 있다거나 만나는 사람이 있어도 공개연애를 이미 한번 했었던 경험이 있는 쌈디라 왠만하면 비밀 연애를 고수할 것 같다.

공개연애 그리고 이어진 공개결별을 통해 쌈디와 레이디제인은 느낀게 많을 것 같다. 이별이후에도 끊없이 따라오는 서로에 대한 시선과 관심이 부담스러울 것 같다. 


나름 쿨한 관계처럼 서로 잘되길 바란다며 연락하는 모습이 방송으로 공개된 적도 있다. 쌈디 연애 결혼 모두 응원하지만 그 보다 더 멋지고 좋은 음악 활동으로 쌈디를 기대해 본다.

사진출처 : 쌈디 뮤비 캡쳐 및 방송 당시 사진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