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송가인 하차 인스타 근황 하차 이유에 대해서

by 두리뭉실이 2019. 9. 24.
반응형


미스트롯이 낳은 최고의 슈퍼스타 송가인이 10월 중으로 방송 하차 소식을 전했다. 그간 갑자기 나타난 혜성같은 슈퍼스타였던 송가인은 인기만큼이나 많은 구설수와 지옥의 스케줄을 소화하면서 심신이 많이 지친듯 하다. 본업에 충실하고 예능에서는 하차를 선언하였다.

24일 TV조선 측에서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전무을 발표한 상황이다.



송가인의 건강 관리 및 휴식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오는 10월 중으로 아내의 맛, 뽕 따러 가세 모두 하차 소식을 전했다. 송가인의 부모님 출연은 당분간 있지만 송가인 분량을 없다고 했다. 



송가인을 사랑하는 팬들 입장에서는 아쉬움이 따를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쉬는 동안 재충전을 통해 더 멋진 모습을 기대하기도 한다. 예능이든 어디든 방송에서 송가인의 더 멋진 활약을 추후 기대해 본다.




TV조선 측 입장 전문 - 송가인 관련하여 하차 이유 및 설명, 상황


금일(24) 전해진 가수 송가인의 따러 가세’, ‘아내의 하차 기사와 관련한 제작진 측의 공식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먼저 따러 가세미스트롯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을 위해 한시적으로 기획한 단발성 프로젝트였습니다. 예상보다 훨씬 뜨거웠던 시청자 여러분의 성원에 따라 송가인 본인과 제작진 역시 프로그램을 계속 하고싶다는 의지가 강했으나, 송가인이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오랫동안 팬들 앞에 서기 위해서는 건강 관리 휴식 기간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판단에 따라 10 중으로 시즌을 마무리하는 것을 최종 결정하였습니다. 시즌2 제작 여부와 방송 시기 등은 아직 정해지지 않은 상황입니다.


이어아내의 에서의 송가인은, 송가인과 부모님을 주인공으로 엄마의 이라는 특별판을 통해 등장했던 것이며, 송가인은 최근 본업과 관련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어 출연하지 않은지 오래된 상황이였습니다. 더불어 예정된 출연 분량 역시 현재로선 없습니다. 다만 송가인 부모님의 출연은 당분간 이어질 예정입니다.  

따러 가세아내의 비롯해 저희 TV CHOSUN 프로그램을 사랑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마지막까지 아낌없는 성원 보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문--





송가인 프로필

86년생 만 32살, 153cm 작은 체구, 2012년 싱글앨범 산바람아 강바람아 사랑아 데뷔, 중앙대학교 음악극과 학사, 전남 진도군 출신, 미스토롯을 통해 TOP1으로 이름을 알렸다. 



원래는 국악을 했었고 트로트 전향을 추천받아 전통트로트로 전국을 트로트바람을 불어넣은 슈퍼스타 송가인. 작은 체구에서 울려퍼지는 구성진 전통 트로트 창법은 많은 사람들의 가슴도 함께 울렸다.





이후 2019년 들어서 가장 바쁜 한해를 보내면서 사랑을 한몸에 받은 송가인은 전남관광 홍보대사이기도하다. 한때 홍보대사 출연료로 떠들썩 했었다. 



원래 홍보대사는 출연료가 따로 없는데 3500만원에 계약되었다는 기사가 나기도 했다. 그간 인기 급상승으로 출연료는 10배가 넘게 되었고 섭외 순위 1순위를 달리는 송가인.




송가인 인스타그램을 보면 최근 근황을 알 수 있다. 여전히 예쁘고 바쁘게 살아가는 송가인.



갑자기 하차 소식에 깜짝 놀라기도 했지만 어마어마한 스케줄을 소화하다 보니 많이 지쳤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잘 쉬고 멋진 음악으로 다시 돌아와주길 응원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