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915

태풍 미탁 부산 경로예상 현재위치 실시간 사진 주말만되면 비가오는 일이 자주 발생하는 올해 2019년 들어 7번째 태풍 미탁이 한반도를 향해 서서히 올라오고 있다. 올해들어 유난히 태풍이 잦은 이유는 무엇일까. 태풍 미탁은 10월 2일 밤 제주도를 시작으로 최근 지나간 태풍 타파보다 더 강한 비바람을 동반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600mm이상 온다고 하니 안전대비에 신경을 써야한다. 최근 평일에는 태풍이 안오고 거의 주말이나 쉬는날, 공휴일에 비가와서 이번 개천절에 약속잡으신분들 가을소풍갈 계획이셨던 분들 많을텐데 꼼짝없이 집 이불 속에서 지내야할 상황이다. 이번 태풍 미탁은 한반도 중심을 가로 질러 지나간다. 제주도를 시작으로 목포, 대전, 대구를 통과하고 포항을 통해 동해로 빠져나갈 것으로 보고 있다. 타파도 어마어마한 비바람때문에 나무가 쓰러.. 2019. 9. 30.
스파이더맨3 개봉일 톰 홀랜드 소니 디즈니 합의 조건 스파이더맨이 더이상 마블에서 볼 수 없다고 생각했지만 결국 스파이더맨은 극적으로 타결한 것으로 발표났다. 소니픽처스와 마블 스튜디오는 스파이더맨 시리즈 한 편을 더 제작할 수 있게 되었다. 그간 마음 고생이 심했을 톰 홀랜드와 그의 팬들은 얼마나 기뻤을까. 디즈니가 마블스튜디오를 인수하는 과정에서 소니 픽처스와 디즈니 측이 수익 분배를 두고 대립되어 이번 여름에 스파이더맨과의 이별을 선언했었다. 당시 케빈 페이지는 "더는 소니의 스파이더맨 시리즈 제작을 하지 않을 계획이다"라고 밝혔었고 톰 홀랜드 역시 더이상 마블 영화에서 볼 수 없다고 했었다. 하지만 결국 스파이더맨은 돌아왔다. 다행히도! 처음 디즈니와 소니가 협의에 들어갈때 디즈는 케빈 파이기가 제작자로 남아있는 조건으로 50:50 수익 분배를 원했.. 2019. 9. 28.
송가인 하차 인스타 근황 하차 이유에 대해서 미스트롯이 낳은 최고의 슈퍼스타 송가인이 10월 중으로 방송 하차 소식을 전했다. 그간 갑자기 나타난 혜성같은 슈퍼스타였던 송가인은 인기만큼이나 많은 구설수와 지옥의 스케줄을 소화하면서 심신이 많이 지친듯 하다. 본업에 충실하고 예능에서는 하차를 선언하였다.24일 TV조선 측에서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전무을 발표한 상황이다. 송가인의 건강 관리 및 휴식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오는 10월 중으로 아내의 맛, 뽕 따러 가세 모두 하차 소식을 전했다. 송가인의 부모님 출연은 당분간 있지만 송가인 분량을 없다고 했다. 송가인을 사랑하는 팬들 입장에서는 아쉬움이 따를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쉬는 동안 재충전을 통해 더 멋진 모습을 기대하기도 한다. 예능이든 어디든 방송에서 송가인의 더 멋진 활약을 추후.. 2019. 9. 24.
영화 레플리카 키아누리브스 인간복제의 결말 관람포인트 3가지 가족의 가장이자 아이들의 아빠는 가족을 다시 살렸다. 정확한 의미로는 복제를 한 것. 레플리카는 생명복제, 인간복제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는 SF 범죄 스릴러 장르의 영화다. 영화 레플리카 뜻은 복제품으로 매우 직관적인 제목이다. 레플리카 내용 줄거리아빠인 윌 포스터는 합성생물학자이자 사랑하는 아이 셋의 아빠며, 사랑하는 아내의 남편이다. 어느날 예기치 못한 교통사고로 자신을 제외한 모든 가족이 사망하게 된다. 이에 충격을 받고 가족을 그리워하던 윌 포스터는 결국 가족들을 다시 살려내기로 한다. 바로 생명복제 기술을 이용한 인간복제를 시도한 것이다. 그렇게 그는 다시 인간의 몸은 아니지만 기억과 마음을 가진 가족을 다시 얻게 된다. 도덕적 인간의 존엄성을 어기고 그가 선택한 삶은 어떻게든 가족과 함께하는 .. 2019. 9. 23.
태풍 타파 부산 태풍경로예상 현재위치 기상청 2019년 올해만 벌써 6번째 태풍인 타파가 빠르게 북상중이다. 이번 주말에는 많은 비가 온다. 가을태풍 타파는 최대 300mm이상의 많은 비와 바람을 동반한 중형 태풍이다. 중형급 태풍 타파는 거센 비바람이 예상된다. 남부지방과 동해안 중심으로 21일(토요일) 밤부터 22일(일요일) 저녁까지 한반도를 통과하면서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보인다. 특히나 부산을 통과하는 시간은 22일 밤 8~9시경으로 폭우주의보가 내릴 가능성이 있다. 5m가 넘는 파도가 친다고하니 해안가는 침수와 범람에 주의해야한다. 6개의 태풍이 온것은 25년안에 단 5번뿐인데 이에 해당되었다. 기상청은 북태평양고기압을 발달한 상태로 유지되어 이번 태풍 타파 이후 다른 태풍이 더 올 가능성도 열어놓고 있다고 한다. 부산 타파 태풍경로예상.. 2019. 9. 20.
애드아스트라 뜻 브래드피트 영화 관람포인트 3가지 “서사시 그리고 내향 여행, 애드아스트라”드디어 브래드피드 첫 SF영화 애드아스트라가 개봉함과 동시에 그간 마션과 그래피티의 뒤를 이를 우주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더 증폭되었다. 애드아스트라는 제임스 그레이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SF영화로 업그레이드된 연출과 상상력으로 러닝타임 123분 가득 채워졌다. 애드아스트라 줄거리 및 내용우주의 지적생명체를 찾기 위한 리마프로젝트를 수행하다 16년 뒤 실종된 아버지(토미리존스). 그리고 그런 아버지를 영웅이라 믿으며 우주비행사의 꿈을 키운 로이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시작된다. 그러던 어느날 로이는 이상한 현상으로 우주 안테나에서 지구로 떨어지는 사고를 겪게되고 이러한 전류급증 현상은 아버지가 시행한 위험한 실험에서 시작되었다는 것을 알게된다. 실종상태인줄 알았던.. 2019. 9. 17.
나쁜녀석들 더무비 마동석 영화 관객수 200만 넘은 진짜 이유 나쁜녀석들 더무비가 이번 추석을 넘어서면서 추석영화 최고의 자리 매김에 성공했다. 무려 260만이 넘는 관객들의 선택을 받은 나쁜녀들 더무비의 관람포인트와 매력은 무엇이었을까. 역시 마동석은 흥행프리패스 아이콘이 맞는걸까. 이번 나쁜녀석들 더무비 흥행으로 인해 다시 나쁜녀석들 드라마가 주목을 받았다. "나쁜놈들이 나쁜놈들을 잡는다" "미친개 다시 풉시다" 나쁜녀석들 더무비는 이번 9월 11일에 개봉한 액션영화로 마동석영화이기도 하다. 마동석은 그간 많은 액션 영화에 쉬지않고 달려왔지만 늘 같은 캐릭터와 같은 스토리텔링에 약간은 지루함을 느꼈을 찰라였다. 역시나 이번 영화도 보지 않아도 마동석 캐릭터가 그려지는건 어쩔 수 없었다. 하지만 시원시원한 액션씬과 타겸감을 소화하는 1인자 배우는 역시 마동석이라는.. 2019. 9. 16.
힘을내요 미스터리 후기 리뷰 손익분기점 차승원 전혜빈 촬영지 차승원이 선택한 영화 힘을내요 미스터리는 추석을 겨냥한 코미디 드라마 장르 영화다. 이 영화는 파송송 계란탁이나 7번방의 선물이 생각나는 영화라고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하지만 솔직하게 이야기하자면 약간 모자라는 아빠와 아픈 딸이 나오다는 점에서 비슷한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전혀 다른 전개를 가진 영화다. 힘을내요 미스터리 관람포인트이 영화는 코미디가 주 강점인 영화다. 하지만 타율이 그리 높은 영화는 아니고 약간 유치한 면이 다소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 누가봐도 벌집피자 PPL이 조금 거슬리기도 하지만 나름 심각한 상황을 심각하지 않고 따뜻하게 표현하려고 노력한 구석이 보인다. 요즘 많이 쓰는 말로 개좋아 개좋다라는 대사가 너무 자주 등장해 개인에 따라 조금 불편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힘을내요 미스.. 2019. 9. 9.
타짜 원아이드잭 만화원작 후기 노출수위 쿠키영상에 대해서 추석에 볼만한 영화로 가장 핫하게 거론되고 있는 영화는 바로 타짜 원아이드잭이다. 타짜 시리즈 2006년 타자1은 당시 568만명이 넘는 엄청난 흥행을 거둔 이력이 있다. 많은 명장면과 명대사를 남긴 타짜1에서 조승우와 김혜윤 백윤식 유해진의 케미는 그야말로 환상적이였다고 말할 수 있다. 이후 타짜 두번째 시리즈인 타짜 신의 손이 대세 배우들을 대거 출연시켜 개봉했지만 타짜1에 비하면 다소 아쉬운 흥행결과가 있었다. 그래도 400만명이 넘는 많은 사람들이 타짜 신의 손을 관람했었다. 타짜 시리즈가 주목받는 이유는 바로 캐릭터다. 각각 개성있고 사연이 있는 캐릭터의 힘은 영화 전체 흐름에 많은 영향을 미치고 주옥같은 대사는 사람들의 뇌리에 박혀 오랫동안 회자된다. 타짜 명대사“손은 눈보다 빠르다” “이거 .. 2019. 9. 7.
2019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영화추천 날짜별 4편 (EBS) 현재 많은 블로그에서 추석특집영화를 소개하는 글이 올라오고 있다. 그런데 정확하지 않는 정보가 몇가지 있던데 어디서 보고 퍼다 날랐는지 모르겠다. 방송사 사이트에서 정확하게 확인되고 편성표가 나온 것만이 공유하니 본 포스팅은 믿어도 되는 정보! 언제 하는지 시간도 없고 영화 정보만 나열한 블로그 포스팅은 거르시길.. 직접 방송사 사이트 편성표 공지 및 편성표 공개 영상콘텐츠로 확인된 것만 소개한다. 확실하게 2019년 추석특선영화 편성표(시간 및 날짜)가 공개된 방송사는 현재까지 JTBC/SBS/EBS1 이렇게 세곳이며, 일부 블로그에서 소개되고 있는 증인, 스파이더맨, 극한직업은 어디에도 편성표에 존재하지 않으니 추석에 가까워졌을때 추석특선영화 편성표 재확인이 필요하다. 참고로 EBS1에 편성표에 잡혀.. 2019. 9. 5.
태풍 링링 부산 태풍경로예상 실시간 태풍위치 전국적으로 가을장마가 시작됨과 동시에 태풍이 오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번에 아래에서 올라오고 있는 13호 태풍 링링은 오는 6일 금요일 오전부터 제주도부터 영향을 줄것으로 예상된다. 현재위치는 대만 타이베이 동쪽에 있지만 빠르게 북상중이다. 태풍 링링의 이동속도는 10km/h 정도였는데 지금 이동속도가 계속 빨라져 한반도 상륙할때쯤엔 이동속도가 24km/h가 넘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태풍 링링은 계속 세력이 커지는 중태풍 링링은 소형 태풍으로 북상중이지만 대만 부근 고수온역을 지나면서 중형 태풍으로 세력이 커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그렇게 되면 강도 '강'으로 나무도 쓰러뜨릴 만한 바람이 부는 중형 태풍이 된다. 한반도 태풍경로예상오는 6일 새벽부터 제주도를 시작으로 부산의 서쪽을 지나갈 것.. 2019. 9. 4.
2019년 추석특선영화 편성표 영화소개 (JTBC/SBS) 설날이든 추석이든 명절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특선 영화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방구석러들을 위한 2019 추석 특선 영화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그중에서 JTBC와 SBS에서 추석특선영화와 정확한 날짜 및 시간이 공개되어 추석 특선 영화 편성표를 준비했다. 이번에 특히나 SBS에서 2019년 추석특선영화를 잘 준비한 것 같다. 시간대도 낮부터 저녁, 밤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명절날 가족들과 모여 앉아 TV시청할때 함께 영화를 보는 것도 좋은 것 같다. SBS 2019 추석특선영화 편성표는 다음과 같다. 사도 / 궁합 / 너의결혼식 / 내안의그놈 / 신과함께 죄와벌 / 신과함께 인과연 / 청년경찰 총 7편이 공개되었다. 최근 개봉한 영화부터 인기있었던 영화까지 다양한 장르가 준비되어 있다. 사도.. 2019. 9. 3.
영화 그것 두번째이야기 원작 실화 및 결말 쿠키영상 관람포인트 여름이 거의 끝나갈 무렵 또 한번의 기대되는 공포영화가 개봉한다. 영화 그것 두번째 이야기는 다시 그것과 그들이 돌아왔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영화 그것 첫번째 이야기를 보신 분들은 아마 더 기대하고 있을 광대 공포영화다. 영화 그것의 주인공인 페니와이즈역을 맡은 빌 스카스가드는 눈알을 반대로 굴리는 연기가 일품이라 캐스팅 되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더 업그레이드 소름돋는 연기를 보여준다. 영화 그것 원작은 스티븐 킹의 공포소설 공포영화에 초점을 맞춘 영화 그것에 비해 스티븐 킹의 공포소설 그것은 성장과 상징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영화로 각색되면서 스티븐킹의 공포소설 그것과는 조금씩 다른 설정들이 있다. 차마 장면으로 담을 수 없었던 수위높은 설정들은 어느정도 바꾸거나 빠졌다는 점이 영화와 원작의 차.. 2019. 9. 3.
2019년 가을장마 기간 시작 부산 언제까지 부산날씨는 가을을 알리는 가을장마가 시작되었다. 부산부터 주말인 일요일 오후 비가 오기 시작했고 가을 장마는 다음주 내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기상예보를 보면 알 수 있다. 기상청에서 제공하는 날씨자료와 다음 날씨 자료를 보면 부산은 다음주 내내 가을 장마로 비가 예보된다. 이번 가을 장마는 일주일 정도 비가 계속 올 예정이며 금요일에 주춤 하는 듯 하나 다음 주말까지 비가 오다 말다 하며 계속 장마가 이어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다음주는 우산을 꼭 챙겨다녀야 하고 신발과 옷이 비에 젖을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가볍게 차려입기를 권장한다. 부산 주말을 포함하는 다음주 부산 날씨예보다. 부산날씨 주간예보 9월 2일부터 9월 8일까지 계속 비가 오는 가을 장마기간이다. 최고 온도도 .. 2019. 9. 1.
2019 추석선물세트 인기순위 1위 가성비 좋은 상품 오는 2019년 추석연휴는 12일 13일을 포함해 토요일 일요일까지해서 4일의 긴 연휴기간을 가지게 되었다. 명절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가족과 인사하고 안부를 물으며 명절 선물을 주고 받게된다. 센스있는 며느리, 센스있는 예비며느리, 남자친구, 여자친구가 되려면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한다. 사전예약하면 좀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상품도 있으니 미리미리 알아보자. 2019년 추석 선물세트 1위는 과연 무엇일까. 1인가구가 늘어가고 소가족이 많으며 제사가 점차 사라지고 있는 요즘 명절 풍경에 맞는 명정 선물세트로는 어떤 것이 좋을까. 첫번째, 한우세트 또는 수산물세트한우세트나 수산물세트는 추석이나 설에 빠질 수 없는 선물세트로 꼽힌다. 특히나 올해도 한우세트와 같은 육류 고급 선물세트가 1위자.. 2019. 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