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824

영화 47미터2 결말 후기 47미터1 시리즈 관람포인트 3가지 여름 영화하면 귀신영화 악마영화 스릴러영화 등 등골이 오싹하게 만드는 장르나 시원하게 폭파시켜버리는 분노의 질주 홉스앤쇼와 같은 영화가 인가가 많다. 그 와중에 올해도 다양한 소재들 사이에 47미터2는 상어 공포를 다룬 영화로 여름 시즌을 겨냥한 공포 스릴러물이다.47미터2와 47미터1의 차이점47미터2는 수중도시 시발바를 향해 주인공들이 수중 동굴 체험을 하는 과정에서 식인 상어와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상어라는 것 자체만으로도 무서운 존재여서 긴장감을 주지만 이들이 처한 상황이 더욱 최악이다. 산소도 부족하고 탈출구도 찾기 힘든 물 속 47미터 아래에서 벌어지는 숨막히는 상어와 숨박꼭질은 상상만으로도 식은땀이 흐른다. (▲사진 : 47미터1 공개 스틸컷) 47미터1도 꽤나 흥행성적이 나.. 2019. 8. 27.
쌈디 한달수입 인스타그램 연애 결혼 최근 근황 최근 쌈디는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게스트로 출연했다. 쌈디는 부산 사나이 츤데레 매력과 매력적인 페이스로 랩퍼다. 쌈디의 랩은 묵직한 울림의 목소리가 매력 포인트다. 직업의 섬세한 세계 게스트로 출연한 쌈디에게 한달 수입에 관련된 질문이 들어왔다.한 달 수입이 어떻게 되느냐는 질문에 쌈디는 "먹고 살만 하다"라며 쿨하게 대답했다. 정확히 얼마를 번다고 이야기하진 않았지만 먹고 살만하다는 의미에는 많은 것들이 포함된다. (사진 쌈디 인스타그램)요즘 여름 행사 기간이기도 하고 대학교 축제 기간도 다가오고 있다고 하며 당연히 먹고 살 만하다라는 답변을 내놓았다. 그리고 앞으로 활동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쌈디는 스케줄이 꽉 차 있다고 이야기 한 것.쌈디 인스타그램을 보면 최근까지도 공연을 하는 모.. 2019. 8. 26.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OST 노래 한국 로맨스 영화 추천 이제 여름도 거의 끝무렵에 다가가고 있다. 8월 끝 레트로 멜로 감성으로 우리를 자극시켜줄 유열의 음악앨범이 관객과 만날 준비가 되었다. 정해인 김고은 주연으로 그 때 그 시절 우리의 사랑을 다루는 로맨스 멜로 영화다. 유열의 음악앨범의 배경은 1994년 부터 시작한다.영화 속 유열의 음악앨범이란실제로 유열의 음악앨범은 1994년 10월 1일부터 시작해 2007년 4월 15일까지 무려 13년간 이어졌던 라디오 프로그램이다. 유희열이 아닌 유열! 그 당시 한국의 많은 시대적 상황과 변화가 라디오와 함께 흘러갔다. 그 시절을 기억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로맨스 영화이자 지금 세대들에게는 경험해보진 않았지만 신선하고 레트로 감성이 물씬나는 영화가 될 수 있다. 영화 속 정해인 현우와 김고은 미수는 평범하면서도 .. 2019. 8. 26.
서면 부전동 카페 넉아웃 이국적인 느낌 빈티지 카페 간만에 반가운 지인들을 만나러 부산 서면에 들렸다가 새로운 카페를 알게 되었다. 정말 나만 알고싶을 정도로 조용하고 시원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 넉아웃은 들어가기 전부터 빈티지하고 이국적인 느낌이 낭낭했다. 메뉴가 그렇게 싼건 아니였지만 사람이 별로 없고 꾸며진 카페 내부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치 미국에 있는 동네에 있는 작은 바에 온거 같은 느낌이 드는 카페다. 아기자기하고 독특한 소품들로 채워져있고 빈티지하고 거친 벽면은 카페 넉아웃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평일 점심때가서 그런지 더 조용했고 천천히 내부를 둘러볼 수 있어서 좋았다. 주말에는 안가봐서 얼마나 북적되는지 모르겠지만 카페 자체가 크지는 않고 건물이 하나가 아니라 양쪽으로 2개가 이어져 있으며 루프탑도 있다. 작은 공간에 알뜰하.. 2019. 8. 25.
부산 광안리 디저트 카페 민락동 카페 오후의 홍차 밀크티 요즘 핫한 부산 카페가 있길래 다녀왔다. 부산은 바다를 끼고 있는 항구도시라서 바다뷰가 멋진 카페가 참 많다. 부산 기장 카페가 처음에 엄청 핫했는데 요즘은 영도 카페 또는 수영 민락동 카페, 남포동 카페도 많이 찾는다. 인기있는 카페는 특징이 있다. 사진으로 남기기 좋은 예쁜 시그니처 메뉴가 있거나 통유리로 되어있어 뷰가 좋아 힐링이 가능한 뷰가 있다는 것. 오후의 라운지에는 주메뉴가 커피고 오후의 홍차는 주메뉴가 홍차&밀크티다. 이번에 요즘 흑당커피 흑당라떼 흑당밀크티 등 흑당관련 카페 메뉴가 정말 인기가 많다. 이틈에 밀크티가 여름을 맞이해 다시 유행을 타면서 너도나도 카페에서 밀크티를 팔기 시작했다. 밀크티하면 공차가 대표적이긴 하지만 요즘은 어느 카페를 가도 밀크티를 먹을 수가 있다. 오후의 홍.. 2019. 8. 24.
영화 변신 후기 결말 스포 리뷰 소름돋는 연기력 오퀄트, 구마사제에 대한 영화가 검은 사제들 이후로 한국영화계에 끊임없이 나오고 있다. 대체적으로 악마가 나타나고 이를 잡는 구마사제가 등장하는 전형적인 이야기를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데 그간 검은사제들 포함하여 사바하, 사자 등 약간의 구체적인 디테일이 다를 뿐 이야기의 전개가 비슷하게 마무리된다. 결국은 악마퇴치. 혹평과 호평의 넘나들며 한국 오퀄트영화가 점점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와중에 또 다시 개봉되는 영화 변신.영화 변신은 그간 개봉되었던 오퀄트 영화와는 약간 다른 설정을 가지고 있다. 공포 스릴러라는 장르는 같지만 약간 다른 공포를 선사한다. 영화 제목이 곧 내용이다. 악마는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을 하며 한 가족에게 스며들었다. 아빠인듯 아빠가 아니고 엄마인듯 엄마가 아니다. 세상에서 가장 믿고.. 2019. 8. 20.
연정훈 한가인 딸 둘째 아들 인스타그램 얼굴 공개 안하는 이유 연정훈 한가인은 선남선녀로 2005년에 백년가약을 맺었다. 많은 축복 속에서 결혼 연정훈 한가인의 예상되는 2세 얼굴은 한때 이슈였다. 한가인의 뚜렸한 이목구비를 쏙 빼닮았다면 그들의 2세는 정말 예쁠 것으로 예상했기 때문이다. 연정훈을 닮은 아들이라면 잘생겼을 거라며 많은 사람들이 한가인 연정훈 결혼 소식에 2세를 기대하는 눈치였다.하지만 연정훈 한가인의 2세소식은 한참이 지나도 들리지 않았다. 그 때문에 일각에서는 불화설이나 불임설이 돌기도 했다. 이런 소문에 부담을 느꼇을 연정훈 한가인 부부. 그러한 소문에도 딱히 공식적으로 부부 사이에 문제가 있다는 내용은 전혀 확인되지 않았고 다만 연정훈 한가인 부부는 서로 좀더 하고 있는 일에 치중하고 아이를 천천히 가질 것이라는 의사를 내비출 뿐이였다. 그러.. 2019. 8. 20.
광대들:풍문조작단 후기 리뷰 및 영화보기 전 관람포인트 본 글에는 스포가 전혀 없습니다. 시사회 리뷰, 안심하고 읽으셔도 됩니다.영화 광대들 풍문조작단이 개봉한다. 이 영화는 세조 실록에 기록된 40여건의 기이한 현상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영화다. 영화의 제목이 곧 내용이다. 광대들이 바로 이 기이한 현상들을 만들어낸 것이라는 상상력을 바탕으로 역사적인 사실과 상상력을 더해 코미디 요소가 들어간 시대극을 만들어냈다. 요즘 이런 영화가 참 많이 나오는 듯하다. 현재 시대가 아닌 옛시대를 배경으로 역사적인 사실에 상상력을 더해 시나리오를 만들어내고 각색하는 것이 요즘 대세인가. 특히나 광대들 풍문조작단의 주인공인 덕호역 조진웅은 작년 2018년 공작, 독전, 완벽한 타인 같은 흥행에 성공한 영화에 이어 이번 2019년 첫 영화 광대들 풍문조작단에서 또 다.. 2019. 8. 20.
구혜선 안재현 이혼 사유 문보미 남편 결혼 여부 구혜선 안재현 이혼 관련 이슈로 한바탕 떠들썩하다. 드라마 블러드를 통해 인연이 된 두 사람. 지난 2016년 5월 신부가 된 구혜선은 연상연하 커플로 유명했다. 구혜선 안재현 나이차이는 3살차이나는 연상연하 커플이다. 특히나 tvN 신혼일기를 통해 구혜선 안재현의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이 공개되면서 공개 잉꼬부부로 둘의 사랑을 입증과 동시에 과시했다. 당시 신혼생활 방송분을 보면 알다시피 둘 사이에 트러블이 생기면 긴 시간동안(6시간) 대화를 하며 오해를 푸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그만큼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하는 자세를 보였던 구혜선 안재현 부부. 그렇게 구혜선 안재현 신혼생활에는 문제가 없어보였다. 적어도 방송에서 만큼은. 구혜선 안재현 이혼 이유는 무엇일까.최근 구혜선 안재현 불화설이 돌면서 이혼한다는.. 2019. 8. 19.
부산 명지동 이디아 버블 흑당콜드브루 흑당라떼 솔찍 후기 요즘 여기저기 흑당흑당! 아주 흑당이 대세중에 대세다. 맛은 말그대로 흑설탕 맛이 나는 음료 메뉴다. 보통 흑당 시럽을 이용해 버블티나 라떼로 만들어 판매한다. 설탕이라 달긴 단데 약간 흑설탕의 쌉싸름한 맛때문에 흑당 음료를 찾으시는 마니아 분들이 많다. 시럽만 있으면 사실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흑당라떼는 이전에 하삼동커피에서 흑당구름라떼와 흑당카페라떼를 먹어봤는데 적당히 맛있었다. 그런데 나의 입맛에는 좀 달게 느껴지진 했다. 우리가 주문한건 버블 흑당콜드브루. 이디아 흑당콜드브루 커피자체는 적당히 쌉쌀하고 맛있다.나는 원래 커피마실때 시럽은 무조건 다 빼고 먹는 스타일이기도하고 심지어 밀크티나 녹차라떼 먹을때도 단맛을 줄여달라고 말하는 편이라.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취향 저격일 듯. 명지동에.. 2019. 8. 15.
영화 원더랜드 애니메이션 주목받는 이유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상상력의 끝판왕이 등장했다. 아이의 시선에서 끝없는 상상력이 만들어낸 멋진 원더랜드 놀이동산을 비주얼 폭팔을 예고한 애니메이션 원더랜드가 개봉했다.원더랜드는 단순히 아이들을 위한 아기자기하고 귀엽기만한 애니메이션이 아니다. 부모들이 함께 보면 좋은 애미메이션으로 꼽히고 있다. 원더랜드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인 준과 엄마와의 관계에서 많은 것을 말한다. 이 애니메이션 영화는 어린이들의 예술과 창의성을 존중하며, 부모의 역할과 아이들의 성장기를 담았다.원더랜드 줄거리자신만의 상상력으로 테마파크를 만드는 것이 취미인 준. 그리고 이를 응원하고 아이를 전적으로 믿어주며 상상력에 날개를 달아주는 엄마. 그러던 어느날 준은 길을 잃었을때 원더랜드를 발견하게 된다. 그 곳에서 예상치 못한 고난을.. 2019. 8. 14.
분노의 질주 홉스앤쇼 보기전에 봐야할 시리즈 순서 미국 박스오피스 1위 달성! 분노의 질주 홉스앤쇼 [8.14.개봉][Fast & Furious Presents: Hobbs & Shaw] 완벽하게 액션을 위한 액션 그자체 액션영화라하면 자동차 액션 영화 분노의 질주를 빼놓을 수 없다. 요즘은 남녀구분 없이 액션영화 좋아하시는 분 많지만 한때 남자들의 영화라 불리기도 했던 분노의 질주가 드디어 개봉했다. 4DX로도 감상이 가능하다고 하니 온몸으로 액션을 느끼실 분은 4DX로 관람할 것을 추천한다. 상상 그 이상의 액션이 펼쳐진다. 끝나고 나오면 어지러울 듯...ㅋ 내용이 심오하고 복잡하기보다는 분노의 질주는 영화 자체가 시원한 액션을 보는 맛으로 감상하기에 제격이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 순서는 다음과 같다. 분노의 질주1분노의 질주2 패스트 & 퓨어리스 .. 2019. 8. 14.
태풍 크로사 부산 날씨 예상경로 실시간 위치 위성사진 태풍 크로사가 한국을 직접적으로 통화하지 않지만 중형태풍이라 그만큼 위력이 쎄기에 스치는 것만으로도 많은 비바람을 동반할 것으로 예상된다. 실시간 위성사진 태풍 크로사 예상경로는 현재 일본을 통과하고 있다. 일본 기상청에서 보여주는 실시간 위성사진 예상경로를 보면 태풍 크로사는 8월 14일에서 15일을 걸쳐 일본 규슈 동쪽을 관통하게 된다.이로인해 한국도 그 영향을 받을 것으로 전해졌다. 태풍 크로사는 부산 먼 바다위로 지나갈 예정이지만 남해 일부와 동해 쪽은 많은 비바람이 불것으로 보고 있다. 실시간 태풍 크로사의 모습이다. (실시간 현재 14일 AM 1:00) 태풍 경로 현재 위치는 관통하는 중이다. 태풍 크로사는 바람1급 중형태풍태풍 크로사의 위력은 이전에 왔던 태풍보다 강하다. 최대풍속 35m/s.. 2019. 8. 14.
영화 레드슈즈 논란 손익분기점 제작비 <한국 애니메이션 현실> 레드슈즈는 한국 애니메이션이라고 하지만 디즈니에서 라푼젤, 모아나, 겨울왕국 캐릭터 디자인을 맡았던 김상진 애니메이션 감독이 참여해 한국 애니메이션의 퀄리티를 한층 올린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많은 기대 속에서 개봉했지만 논란 또한 끊이지 않았다. 한때 레드슈즈는 빨간구두와 일곱난쟁이라는 제목으로 개봉 예정에 있었다. 그러나 마케팅 논란이 일어나면서 개봉시기가 늦춰졌고 최근 2019년 여름에 들어서야 개봉한 애니메이션이다. 마케팅 논란은 크게 2가지가 있었는데 자극적이고 부적절한 티저영상과 외보비하 마케팅 포스터가 있다. 빨간구두와 일곱난쟁이라는 제목으로 개봉 예정이었던 레드슈즈는 2015년 티저영상이 당시에 공개가 되었는데 어린이가 보는 애니메이션인인데 불구하고 옷을 벗는 공주를 훔쳐보는 난쟁.. 2019. 8. 13.
마이펫의 이중생활2과 마이펫의 이중생활1과 차이점 마이펫의 이중생활은 지난 7월 31일에 개봉한 애니메이션 전체관람가 영화다. 마이펫의 이중생활은 그전 시리즈 1에서 인기를 입증한 바가 있어 두번째 시리즈에 대한 기대가 상당했다. 애니메이션 좋아하는 사람과 강아지 고양이 등 애완동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귀여운 그림에 또 한번 반할만큼 매력있는 애니메이션이다.마이펫의 이중생활2의 감독은 마이펫의 이중생활1에 감독과 동일하다. 감독 크리스 리노드는 애니메이션의 거장이라도 해도 무색할 만큼 인기있는 많은 애니메이션을 연출해온 프로 감독이다. 그린치, 슈퍼배드3, 미니언즈, 로렉스 등 우리가 들으면 알만한 인기 애니메이션은 모두 그의 손을 거쳤다. 특유의 귀여움과 엉뚱함으로 무장해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이들의 마음도 훔친 애니메이션이 많다. 성인들이 볼만한 .. 2019. 8. 13.